검색

뮤지컬 <인터뷰>, 배우 민영기 추가 캐스팅 확정

6월 1일 대학로 TOM 1관 개막, 2차 티켓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흩어진 파편처럼 조각난 ‘기억의 퍼즐’을 맞추는 순간 관객은 잔인한 진실과 마주하고, ‘누가 살인범인가’보다 ‘왜 살인했는가’에 집중하며 극에 빠져들게 된다.

[INTERVIEW] 뮤지컬 '인터뷰'_민영기 추가 캐스팅(제공.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jpg

뮤지컬 <인터뷰> ‘유진 킴’역의 배우 민영기. 제공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한 창작 뮤지컬 <인터뷰>의 ‘유진 킴’ 역에 배우 민영기가 추가 캐스팅됐다.

 

오는 6월 1일(목)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인터뷰>는 살아남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10년 후 죄책감으로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 2001년 런던의 작은 사무실, 추리소설 『인형의 죽음』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 ‘유진 킴’에게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이 찾아온다. 차분하게 시작된 두 사람의 면접 인터뷰는 극이 진행됨에 따라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한 숨 막히는 심리 싸움으로 변모한다. 흩어진 파편처럼 조각난 ‘기억의 퍼즐’을 맞추는 순간 관객은 잔인한 진실과 마주하고, ‘누가 살인범인가’보다 ‘왜 살인했는가’에 집중하며 극에 빠져들게 된다.

 

배우 민영기는 뮤지컬 <인터뷰>에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유진’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싱클레어’ 역의 배우들과 숨 막히는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특히 110분의 공연 시간 내내 단 한 번의 퇴장 없이 무대를 지키며 극의 긴장감을 유지한다. 민영기는 더욱 깊어진 캐릭터 분석과 오랫동안 잔상처럼 남는 명연기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족하게 할 예정이다.

 

지난해 뮤지컬 <인터뷰>로 10년 만에 소극장 무대에 오른 배우 민영기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현재 뮤지컬 <햄릿>, <마타하리> 등의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지난 4월, MBC <복면가왕>에 ‘낙하산맨’으로 출연해 판정단을 단숨에 사로잡은 무대 매너와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뮤지컬, 방송 출연, 콘서트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민영기는 소극장 무대로 돌아와 뮤지컬 <인터뷰>의 후반 공연을 책임진다.

 

지난해 5월, 프로듀서 김수로가 큐레이터로 활동 중인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무대를 가진 뮤지컬 <인터뷰>는 입소문만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국내 초연 이후, 교토, 도쿄, 뉴욕 등 3개 도시 진출에 성공한 이 작품은 한국어로 쓴 뮤지컬이 영어로 번안돼 뉴욕 오프 브로드웨이에 진출한 최초의 작품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작품의 개발 단계부터 해외 시장 수출을 계획했던 김수로 프로듀서는 뉴욕 현지 스태프들과 협업한 오프 브로드웨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서울 공연, 일본 교토, 도쿄 공연을 잇는 창작 뮤지컬의 세계화를 이루어냈다.

 

2017년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뮤지컬 <인터뷰>는 대극장 공연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베스트셀러 『인형의 죽음』을 쓴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 역은 배우 민영기를 필두로, 이건명,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이 캐스팅됐다. 비밀을 숨긴 추리소설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 역에는 배우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이 출연한다. 의문의 사고를 당한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 역은 배우 민경아, 김다혜, 김주연, 임소윤이 함께 맡았다.

 

창작 뮤지컬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성과를 거둔 뮤지컬 <인터뷰>는 더욱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다시 돌아와 관객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공연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인터뷰>는 오는 6월 1일(목) 오후 2시에 온라인 예매처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공연 예매문의: 1577-3363)

 

공연개요
공연명 : DOUBLE K. MUSICAL 'ONE' 인터뷰
공연장 : 대학로 TOM 1관
공연기간 : 2017년 6월 1일(목) OPEN 
공연시간 : 화, 목, 금 8시 / 수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 R석 60,000원 / S석 45,000원
러닝타임 : 11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 만 15세(고등학생) 이상 관람가능
공연예매 : 예스24 1544-6399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인터뷰]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대학로 TOM 1관
    • 등급: 만 15세 이상 관람가 (고등학생 이상 관람권장)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