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의 남진 청춘 콘서트 : 나야나
5월 20일 토요일 KBS부산홀에서 열려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의 히트곡 향연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관람 시 제공되는 패밀리 할인을 비롯해 효도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어버이날 기회가 닿지 않았거나 감사의 마음을 아직 전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공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이 청춘 콘서트 <나야 나>로 오는 20일(토) KBS부산홀을 찾아온다. 켜켜이 쌓여가는 세월만큼 해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의미를 더하며 관객을 만나고 있는 남진은 방송활동과 신곡 발표로 바쁜 와중에도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부산을 찾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120분간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까지 더해져 보다 풍성한 무대를 꾸며 중장년층의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게다가 이번 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깜짝 게스트들의 방문이 예고 되어 관객들에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한민국 엘비스 프레슬리’, ‘국민가수’ 등 수많은 수식어로 이름이 곧 브랜드가 된 남진은 한 인터뷰에서 “나이는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 라고 이야기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내비친바 있어 이번 부산 공연에서 역시 20대 못지 않은 체력으로 관객 모두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신명 나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남진은 1965년에 데뷔해 오빠 부대를 이끈 원조 국민가수로 ‘우수’, ‘가슴 아프게’, ‘님과 함께’, ‘둥지’ 등 전국민적인 히트곡을 발표하며 수 십 년 동안 화려한 수상 경력을 쌓으며 꾸준한 음반 발표와 방송 활동을 통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가정의 달에 열리는 남진 부산공연은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관람 시 제공되는 패밀리 할인을 비롯해 효도할인, 재관람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어버이날 기회가 닿지 않았거나 감사의 마음을 아직 전달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공연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부모님들에게는 젊은 날을 기억하고 만끽하며 오래도록 기억될만한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5월 20일 KBS부산홀에서 열리는 이번 남진 청춘 콘서트 <나야 나> 부산공연은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 1566-5490
공연개요
ㆍ공 연 명 : 2017 남진 청춘콘서트 : 나야나 - 부산
ㆍ공연일시 : 2017년 5월 20일(토) 오후 3시, 7시
ㆍ공연장소 : KBS부산홀
ㆍ티 켓 가 : R석 99,000원/ S석 88,000원 / A석 77,000원
ㆍ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ㆍ예 매 처 : 인터파크, 예스24
ㆍ주 최 : ㈜KBS비즈니스, ㈜WSM
ㆍ문의번호 : 1566-5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