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삼총사>, 카이, 박형식, 신우 등 연습현장 공개

4월 1일 2년 만에 컴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삼총사>가 카이, 박형식, 신우, 산들, 윤공주, 이정화 등 초호화 출연진으로 무장하고 2년 만에 다시 관객을 찾는다.

크기변환_삼총사_최종포스터584x830.jpg

 

화려한 캐스팅, 연습 현장 공개!

 

카이, 박형식, 신우, 산들, 강태을, 박은석 등 초호화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삼총사>가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크기변환_삼총사연습사진.jpg


캐스팅 공개와 함께 화제가 되었던 달타냥 역의 카이, 박형식, 신우, 산들은 바쁜 개인 스케줄 속에서도 완벽한 달타냥을 연기하기 위해 하루 8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연습을 소화하고 있다. 자신만의 색다른 달타냥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보인다.

 

<팬텀>, <마리앙투아네트>, <드라큘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많은 팬덤을 보유한 카이는 “오랫동안 많은 뮤지컬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삼총사>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레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며 작품에 대한 큰 열정을 보였다.

 

뮤지컬 <삼총사> 중, 유일하게 달타냥으로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는 박형식은 “2년 만에 <삼총사>로 다시 관객을 만나게 되어 매우 설레고, 서로 다른 4명의 달타냥과 박형식만의 달타냥 또한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따.

 

전작 <체스>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신우는 “좋은 작품을 만들어야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으며, 평소 본인과 전혀 다른 모습의 캐릭터이기 때문에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산들 또한 “뮤지컬을 시작하면서 꼭 하고 싶었던 <삼총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부산에서 상경한 자신과 달타냥이 많이 닮아 더욱 애정이 간다.”며 4인 4색의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새로운 달타냥의 탄생을 예고했다.

 

크기변환_카이.jpg 크기변환_박형식.jpg

 

크기변환_신우.jpg 크기변환_산들.jpg

왼쪽위에서부터 카이, 박형식, 신우, 산들. 기획사 제공

 

또한 달타냥 역 뿐만 아니라 전설적인 검객 아토스 역에는 강태을과 박은석이, 아라미스 역에는 박성환, 조강현 더블 캐스팅, 포르토스 역에는 장대웅과 황이건이 호흡을 맞추게 된다. 아토스의 연인이자 복수의 화신인 밀라디 역에는 윤공주와 이정화가 캐스팅되어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대한민국 스테디 뮤지컬 <삼총사>

 

2014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 이후 2년만에 스테디셀러 뮤지컬 <삼총사>가 다시 돌아왔다. 뮤지컬 <삼총사>는 2009년 국내 초연 이후 공연예매 랭킹 1위, 300회 이상의 공연동안 총 40만명이 넘는 관객이 공연을 관람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흥행 뮤지컬이다. 

 

뮤지컬 <삼총사>는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한일 동시 공연이라는 쾌거를 이룬 작품이기도 하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바탕으로 17세기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시골청년 달타냥의 사랑과, 궁정의 총사 세 사람이 나누는 우정, 그리고 루이 13세를 둘러싼 파리 최고의 권력가 리슐리외 추기경의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그린다.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연출, 브라이언 아담스의 「All for Love」를 메인 테마로 유럽의 웅장하고 오페라적인 음악과 팝적인 요소가 더해져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탄탄한 스토리, 웅장한 음악, 화려한 액션씬과 호화로운 캐스트로 돌아 온 뮤지컬 <삼총사>는 인터파크 등의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일정 : 2016년 4월 1일(금)~6월 26일(일)
공연시간 : 평일 8시 / 주말 및 공휴일 3시, 7시
공연장 :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추천 기사]

 

- 프란치스코 교황과의 대화
- 아무것도 없는 방이 가르쳐준 것
- <부활> 개봉 6일 만에 4만 관객 돌파
- 봄바람 타고 음악축제도 피어난다!

- 임금보다 신하가 먼저였던 세상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