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악마로 불린 아이, 어떻게 천사가 됐을까 - <모두의 천사 가디>

짧아도 강렬하다 폭풍 같은 웃음과 감동 선사하는 30초 예고편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5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출품작이자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KNN 관객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모두의 천사 가디>가 짧지만 강렬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KNN 관객상을 수상하고 2015 서울국제사랑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모두의 천사 가디>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 없음.png

 

이번에 공개된 <모두의 천사 가디>의 30초 예고편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레바논의 한 작은 마을므샤칼이 배경이며, 지적 장애를 가진 어린이 ‘가디’가 그 주인공이다. 매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발코니에 나와 괴성을 지르며 노는 동생 때문에 누나 ‘사라’는 친구들로부터 놀림을 당하고 있다. ‘사라’가 ”친구들이 ‘가디’가 시끄러운 악마의 목소리를 낸대요”라고 울먹거리면서 ‘가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가디’를 이 세상에서 누구보다 사랑하는 아빠 ‘레바’는 어린 딸에게 ‘가디’는 악마가 아니라 땅에 내려온 천사라며 그들 두둔한다.


그 다음은 ‘레바’가 동네에서 퇴출 위기에 몰린 ‘가디’를 지켜내기 위해 역시 마을에서 소외된 사람들인 몇몇 친구와 함께 ‘가디’를 진짜 천사로 만들면서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는 장면들이다. ‘가디’에 대한 이웃들의 부정적인 시선을 바꾸기 위한 아빠 ‘레바’의 거짓말에는 점차 살이 붙어 가고, 마침내는 ‘가디’를 신격화하게 된 아빠의 허둥지둥하는 행동들이 코믹하면서도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마을 사람들로부터 ‘악마’로 불리며 퇴출 위기에 몰린 아들을 ‘천사’로 변신시킨 한 아빠의 유쾌한 소동을 그린 휴먼코미디 <모두의 천사 가디>는 맨하임-하이델부르그 국제영화제, 아라비안 사이츠 필름 페스티벌에서 모두 관객상을 수상한 데에 이어 레바논 시네마 무비 가이드 어워즈 최우수영화상과, FLC-레바논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영화상과 남우주연상(조르주 카바즈)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이 전세계적으로 작품성이 검증됐다.

 

특수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을 천사로 변신시킨 한 아빠의 유쾌한 소동을 그린 휴먼코미디 <모두의 천사 가디>는 가족의 달인 5월 7일 개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 마음의 지도를 그리는 여행 <와일드>
- <백설공주 살인사건> 세 치 혀와 세 마디 손가락이라는 흉기
- 이기적이고 거친 박동의 오르가즘 <위플래쉬>

-놓친 사랑의 거리, 그 쓸쓸함 〈엘리노어 릭비 : 그 남자 그 여자〉
- 아님 말고 내던진 칼날이 향하는 곳 <소셜포비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