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리단길 맛집 피맥편] 결정 장애가 있다면 더 부스

<더 부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간결하지만 강력하다. 피자와 맥주의 시너지, ‘더 부스’는 특히 결정 장애기 있는 모든 분께 권하고 싶다.

더부스01.jpg

 

치맥과 피맥 중 어떤 게 좋으냐는 물음은 마치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낮이 좋아 밤이 좋아와 같다. 정답이 없다는 뜻이다. 한국은 『대한민국 치킨전』이라는 책이 다뤘듯 치킨 공화국이지만 피맥을 좋아하는 사람도 꽤 있을 테다. 개인적으로 선호를 밝히자면 그때 그때 다르지만 피맥을 아주 약간 더 좋아한다. 아무리 튀김옷과 양념으로 중무장한들, 닭고기 특유의 텁텁함은 맥주의 청량감으로도 지어내는 데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서다. 필자와 같은 이유로 치맥보다는 피맥파인 사람이 꽤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에게 ‘더 부스’를 추천한다.

 

더부스02.jpg

 

‘더 부스’는 경리단길 초입에 있다. 녹사평역 2번 출구를 따라 300~400m 정도 쭉 직진 한 뒤 오른쪽으로 돌면 된다. 안에 들어서면 팝아트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실내 공간은 그리 넓지 않은데 평소에는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 인기라고 한다.

 

더부스03.jpg

 

메뉴는 간단하다. 치즈 종류는 페페로니 피자와 치즈 피자 단 두 가지다. 한 조각씩 주문할 수 있어, 두 가지 모두 맛볼 수 있다. 두 피자 모두 기본에 충실하다. 과장되지 않고 간결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개성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 부스의 피자가 다소 심심하게 느껴질 수는 있겠다.

 

더부스04.jpg

 

필자가 찾은 날 피자에 곁들어 마실 수 있는 맥주는 벨지안 와일드 에일, 바이센, 무-메이징 스타우트였다. 그 중에서 에일과 무-메이징 스타우트를 마셨다. 무-메이징 스타우트는 흑맥주 스타우트 위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얹힌 것인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렸다. 필자는 만족스러웠다.

 

피자 2종류, 맥주 3~4종류. 선택해야 할 메뉴가 명쾌한 ‘더 부스’. 피맥이 끌리는 날 찾아보기를 권한다.

 

 

 

대표 메뉴 : 피자 3,500원 맥주 6,000~8,000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54길 7 | 1544-4723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