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타짜-신의 손> 개봉 7일째 200만 동원

개봉 7일 만에 200만 돌파! 역대 청불영화 사상 최단기간 기록 갱신! 추석연휴 대표하는 독보적 오락영화 입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추석 대표 오락영화 <타짜-신의 손>이 개봉 7일 만에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영화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첫날 201,044명을 동원하며 2014년 청불영화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운 <타짜-신의 손>이 개봉 7일째인 9월 9일 오후 7시 30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이래 연일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올 추석 단 하나의 오락영화로 자리매김한 <타짜-신의 손>이 전편 <타짜>의 돌파 기록을 하루 앞당기며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영화 중 최단 기간 200만 관객을 동원해 독보적인 흥행 열풍을 과시했다.

 

mp.jpg

  
지난 9월 3일부터 9일까지 2,000,197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동원한 <타짜-신의 손>의 200만 돌파 속도는 19금 영화 사상 추석 역대 최고 흥행을 거둔 전편 <타짜>(누적 6,847,777)보다 하루 빠르고, 올해 19금 영화 최고 흥행을 기록한 <신의 한 수>(누적 3,566,081)보다 3일이나 앞당겼다. 또한 2012년 추석 시즌에 개봉해 천만영화에 등극한 <광해, 왕이 된 남자>보다 하루 빠른 속도로 앞으로 <타짜-신의 손>이 보여줄 흥행 스코어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타짜-신의 손>은 9월 8일, 하루 동안 407,151명을 동원하며 2014년 개봉한 청불영화 중 최다 일일 관객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타짜-신의 손>은 짜릿한 긴장감부터 유쾌한 웃음까지 모든 장르의 버라이어티한 재미로 무장해 전국 극장가를 화끈, 짜릿, 유쾌하게 달구며 절찬 상영중이다.

 


[추천 기사]

- 파토 원종우 "기록되지 않은 문명 존재해"
- 철학자와 셰프의 소울 푸드는? 『맛있는 철학』권혁주, 박준우
- 당신의 집단, 과연 합리적일까?
- 김종관 “우리는 왜 사랑하지 못해 안달할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