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봉준호 감독 <해무>, 예고편 최초 공개

<해무> 드디어 베일을 벗다!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선원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감독 봉준호가 처음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된 <해무>가 첫 번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살인의 추억> <괴물>을 비롯해 최근작 <설국열차>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감독 봉준호가 처음 제작에 나선 영화로, 그와 함께 <살인의 추억> 스토리를 탄생시킨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제목 없음.png

 

<해무>를 통해 11년 만에 제작자와 감독으로 재회한 <살인의 추억> 명콤비가 선보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 등 최강의 캐스팅 조합을 자랑하며 단연 올 여름 가장 뜨거운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설국열차> <마더> 홍경표 촬영감독, <관상> <도둑들> 이하준 미술감독 등 최고의 스탭들이 함께 해 올 여름 강렬한 서스펜스와 폭발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해무> 티저 예고편은 마치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비주얼의 여섯 선원으로 파격 변신한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항 전 만선의 꿈에 부풀어 있는 이들의 평화로운 일상에서 ‘해무’의 등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전개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처럼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장면에 ‘예기치 못한 순간 그들에게 닥친 믿을 수 없는 운명’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앞으로 이들에게 벌어질 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거대한 서스펜스의 서막을 연 <해무>는 오는 8월 13일,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강타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 ‘2014 월드컵’ 개최지 브라질을 엿보고 싶다면
- 서형욱 해설위원이 본 브라질 월드컵 관전 포인트
- 월드컵 했을 때부터 축구 봤죠?
- 인문학의 깊이를 들여다보고 싶다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