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상에서 가장 평범한 가족의 특별한 로맨스

<스턱 인 러브> 2월 20일 개봉 헐리웃 대표 라이징 스타 로건 레먼, 릴리 콜린스 만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일편단심 순정파 아빠, 사랑에 있어서만은 냉정한 지론을 가진 딸, 답답한 짝사랑이 특기인 아들, 세상에서 가장 평범한 가족의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3인 3색 로맨스를 그린 <스턱 인 러브> 속 로건 레먼과 릴리 콜린스 커플이 완벽한 케미로 환상의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모든 것이 순조로워 보이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저마다의 문제를 겪고 있는 한 가족이 진짜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낸 <스턱 인 러브>의 영화 속 커플 릴리 콜린스와 로건 레먼이 최고의 케미로 올 2월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s2.jpg

 

<백설공주>,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 등을 통해 빼어난 미모와 출중한 연기력까지 겸비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 2의 오드리 헵번’으로 불리 우는 릴리 콜린스와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 <삼총사 3D>, <월플라워> 등의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에서부터 섬세한 감성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로건 레먼은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배우. 이러한 두 사람이 <스턱 인 러브>에서 만나 20대 청춘 남녀의 달콤한 로맨스를 통해 케미를 200% 폭발시키며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릴리 콜린스는 극 중 유명작가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나이에 책을 출간할 만큼 작가로서는 성과를 거두지만, 부모님의 이혼 후 사랑을 믿지 못하고 냉소적인 태도를 보이는 ‘사만다’ 역을 맡아 까칠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런가 하면 로건 레먼이 열연한 ‘루’는 아픈 어머니를 극진하게 돌보는 효자이자, 좋아하는 상대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줄 아는 따뜻한 마음씨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달라도 너무 달라서 첫 만남에서부터 어긋나던 두 남녀가 공통점을 발견하고 서로에 대해 이해하며 점차 변화해 가는 과정을 연기한 두 사람은 선남선녀가 만난 훈훈한 비주얼과 어린 나이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놀라운 케미를 뽐냈다. 또한 밀고 당기기를 반복하고, 서로가 지닌 아픔을 보듬어주기도 하면서 서서히 빠져들게 되는 로맨스의 과정을 마치 실제 연인 사이인 듯한 착각을 불러 모을 만큼 달콤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소화하며 빈틈없는 호흡의 최강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추천 기사]

-소설가 김숨, 매일매일 일기를 쓰는 사람을 존경한다
-인권 경찰 이은애가 만난 비행청소년들의 진짜 이야기
-노벨문학상 수상 작품 원작 <닐스의 모험>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공연 선물 어때요?
-오형규 한국경제 논설위원이 말하는 인문학, 경제학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