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황정민의 연기 변신, 도대체 어느 정도길래?

<남자가 사랑할 때>, 빛나는 연기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흔들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 여자를 통해 돌아보게 된 가족과 삶에 대한 한 남자의 진정한 사랑이야기에 대한 감동, 관객을 웃기고 울리는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연기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가 황정민 연기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거친 양아치의 모습, 한 여자를 향한 서툰 사랑과 설렘, 그리고 아버지와 가족을 향한 미안함까지 그 표현력의 끝을 궁금하게 하는 황정민과 가족 곽도원, 남일우, 김혜은, 강민아, 친구 두철 역 정만식의 열연으로 어느 한 배우에 치우치지 않는 고른 호평을 끌어낸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그 중에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끝 없는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관객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각인된 황정민이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태어나 처음 사랑에 눈 뜬 남자 ‘태일’로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big_1.jpg

 

big_2.jpg

 

화려한 무늬의 셔츠와 필수 아이템인 일수가방 등 위협적인 패션감각과 건들건들한 걸음걸이로 겉모습부터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황정민은 러닝타임 내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떼인 돈을 받을 때는 무식하면서도 사정없이 거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조카에게 삥 뜯길 때는 친근한 삼촌의 모습을, 난생 처음 마음을 빼앗긴 여자 ‘호정’에게 다가갈 땐 투박하고 촌스럽지만 한편으론 순박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시시각각 다양한 연기를 보여준다.

 

특히 아이처럼 눈물을 흘리는 가슴 절절한 황정민의 연기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처럼 표정과 말투, 몸짓 하나하나 ‘태일’ 그 자체의 모습으로 표현해 낸 황정민의 거친 모습부터 멜로, 코미디, 진한 눈물까지 황정민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남자가 사랑할 때>는 설 연휴를 앞둔 신년맞이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추천 기사]

-왜 지금 셜록 홈즈인가?
-일본에 ‘스끼다시’는 없다
-죽일만한 사람만 골라 죽이는 살인범은 무죄?
-한지민 “30대 여배우의 고민, 다르지 않아요”
-거물급 스파이, ‘침저어’(沈底魚)를 찾아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