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이런 모습 처음이야!
코미디영화 <플랜맨>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유소정으로 변신!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한지민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 그녀의 내숭 없는 솔직한 매력을 예고했다.
청순함의 대명사 한지민이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을 통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캐릭터 ‘유소정’으로 스크린에 컴백했다.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계획에 없던 짝사랑 때문에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플랜맨>에서 한지민은 즉흥적이고 자유분방한 정밴드의 메인 보컬 ‘유소정’ 역을 맡았다.
그 동안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빠담빠담>, <옥탑방 왕세자> 등 꾸준한 연기활동과 연기변신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스크린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한지민. <플랜맨>으로 3년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해 남심을 뒤흔드는 티없이 맑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노래 실력은 영 아니지만 느낌만은 충만한 정밴드 메인 보컬까지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이전과는 180도 색다른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플랜맨>의 ‘유소정’은 평소 하고 싶은 말들을 여과 없이 노래로 만드는 여자다. 대표곡으로 ‘플랜맨’, ‘삼각김밥’, ‘유부남’, ‘개나 줘버려’ 등이 있으며, 누구나 공감할 재치 있고 디테일한 가사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멜로디를 만들어 내는 싱어송라이터. 그녀는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 ‘한정석’의 무계획 인생을 돕게 되면서 평화롭고 규칙적이던 그의 일상을 순식간에 꼬이게 만들고, 급기야 상상도 못했던 제안까지 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한지민은 그간의 청순하고 여리기만 했던 모습을 벗어 던지고, 펑키한 콘셉트의 롱 웨이브 헤어와 보헤미안 스타일 옷 차림으로 영화 속 그녀의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십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기타를 어깨에 매고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헤드폰을 쓴 채 진지하게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은 정밴드의 메인 보컬 ‘유소정’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분 1초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2014년 1월 개봉해 색다른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김형경 작가 “남자와 관계 맺기, 아직도 어려운가요?”
-전도연 “<집으로 가는 길>, 대한민국이 외면했던 실화 작품”
-배고픈 여행자만 느낄 수 있는 맛
-결혼을 하는데도 자격증이 필요하다면?
-사람들 앞에 홀로 선 당신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
관련태그: 플랜맨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