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혼전야> 해외 7개국 선판매 쾌거

내 생애 가장 위험한 일주일 <결혼전야>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싱가포르, 베트남을 먼저 사로잡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 <결혼전야>가 해외에 7개국 선판매를 기록하여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7일전, 생애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4커플의 파란만장한 메리지 블루를 그린 <결혼전야>가 크랭크인 전에 이미 해외 각국으로 선판매된 사실이 알려지며 개봉 전부터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5271ec0b34c29.jpg

 

 

 

김강우-김효진 이연희-옥택연 마동석-구잘 이희준-고준희 그리고 주지훈이라는 대한민국 로코 사상 최강 캐스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화제가 된 <결혼전야>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는 수출되기 어렵다는 기존의 선례를 깨고 촬영 전부터 이미, <건축학개론>을 수입하고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를 배급한 일본의 유명 배급사인 ‘Showgate’에 선판매 되어 해외시장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리고 뒤를 이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싱가포르, 베트남까지 해외 6개국의 유명 배급사에 추가로 선판매 됨은 물론 전세계 항공 판권이 ‘Empasis’에 선판매 되며 영화를 향한 해외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오는 11월 초에 열리는 아메리칸필름마켓(AFM)에서도 추가로 세일즈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해외수출 실적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Img0402_20131101085629_8.jpg 

 


<결혼전야>의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M-Line의 손민경 대표는 “결혼을 일주일 앞둔 4커플이 겪는 ‘메리지 블루’를 그린 영화 <결혼전야>는 국적과 문화와 상관없이 결혼한 커플은 물론, 결혼을 한번이라도 상상해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다는 만국 공통의 관심사를 소재로 하여 해외 바이어들을 매료시켰다”고 해외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전해왔다. 이렇듯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혼전야>를 향한 관심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개봉 후 2013년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흥행신화를 이룰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결혼식을 일주일 앞둔 4커플의 공감 100% 웨딩스토리를 유쾌하게 그린 <결혼전야>는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 기사]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옥택연 이연희 <결혼전야>, 연애 7년차면 다 권태기에요
-옥택연 이연희,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최강 커플 등극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