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 안신애, 박유천의 연인 맞나?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 소속사는 확인 중
10월 23일, JYJ 멤버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의 열애설이 한 매체를 통해 전해졌다. 두 사람이 몇 개월째 핑크 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과 안신애는 서울 근교 골프클럽에서 운동을 즐기면서 애정을 쌓아가고 있다.
영화 <해무>의 주연으로 캐스팅된 배우 박유천이 우리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의 골퍼 안신애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한 매체를 통해 전해졌다. 매체는 측근의 말을 통해 두 사람이 서울 근교 골프클럽에서 운동을 즐기면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유천, 안신애의 양가 부모들이 인사를 했을 만큼 진지한 관계라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안신애는 박유천과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다. 하지만 보도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다. 확대 해석을 자제해 달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JYJ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유천은 최근 드라마 <보고싶다> <성균관 스캔들>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봉준호 감독이 제작을 맡은 영화 <해무>에 캐스팅 되었다.
[추천 기사]
-전설을 꿈꿨던 청춘의 뜨거운 실패담 -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무한 우주에서 개인의 심장을 품다
-남해의봄날 “통영에 출판사가 있다는 사실, 아직도 신기하세요?”
-국민 여동생들의 역습 - 아이유와 마일리 사이러스
-예수는 권위에 순복했는가? - 존 비비어 『순종』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