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죽 재킷, 특히 라이딩 재킷의 인기가 짱이죠? 따뜻하고 활용도가 1000%라 한 번 장만하면 평생 입을 수 있어요. 일단 가죽 재킷은 피팅이 정말 중요해요.
It girl's Answer
요즘 가죽 재킷, 특히 라이딩 재킷의 인기가 짱이죠? 따뜻하고 활용도가 1000%라 한 번 장만하면 평생 입을 수 있어요. 일단 가죽 재킷은 피팅이 정말 중요해요. 체격이 작건 크건 말이죠. 약간 낀다 싶은 부드러운 가죽을 사야 자연스럽게 몸에 길들면서 고유의 멋이 나지요. 그리고 재킷 허리선이 자기 허리선보다 약간 높고 들어가 있어야 돼요. 라이딩 재킷의 경우 골반 선보다 약간 짧은 게 좋아요. 안 그러면 조폭(?)이나 아저씨 느낌이 날 수 있답니다.
색은 자기 피부색에 맞는 걸로 하세요. 얼굴 아래 대봐서 얼굴이 생기 있어 보이는 게 맞는 색이고요. 의외로 검은색이 잘 어울리는 사람은 굉장히 드물답니다. 제일 쉬운 스타일링은 청바지와 부츠죠. 키가 크고 마른 사람은 바지를 부츠에 넣어 신는 게 어울리지만 작다면 청바지를 아예 반바지로 입거나 부츠 컷 핏 등으로 귀엽거나 늘씬해 보이게 해 주세요. 이때 주의할 건 부츠 소재. 재킷이 유광 가죽이면 부츠는 스웨이드같은 무광으로, 재킷이 스웨이드면 부츠는 유광으로 달리해야 더 세련돼 보여요. 둘 다 유광이면 부담스럽거든요.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