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루 3시간 엄마 냄새

  • 최신 순
  • 인기도 순
  • 세상의 모든 아이는 엄마 냄새를 좋아한다

    하루 3시간 동안 엄마는 특별한 것을 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부모가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이는 충분히 행복하고 안심합니다. 집안일을 하고, 부부가 대화를 하면서 간간이 아이와 눈을 맞춰주고 웃어주고 안아주면 부모가 할 일은 끝입니다.

    하루 3시간 엄마 냄새 육아 이현수 등록일: 2013.03.21

  • 조기유학, 절대로 보내지 마라

    아이는 정말 무無에서 시작한다. 내 손에 놓인, 내 운명의 수레바퀴에 떨어진 이 소중한 생명을 제대로 창조해보는 것이야말로 정말 자신도 있고 재미도 있을 것 같다. 많은 가정에서 잘 완성된 아이는 또 다른 멋진 세상을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엄마인 내가 단 한 사람만이라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면 그 사람은 누구일까? 바로 내 아이다. 세상을 살면서 신을..

    하루 3시간 엄마 냄새 양육 조기 유학 등록일: 2013.03.06

  • 하루 3시간 엄마와 보낸 아이의 놀라운 변화

    우리가 자식을 앞에 두고도 밖에서만 의미를 찾으려는 것은 잘못 배워서이다. 10년 만에 아이를 가진 여성이 3년만이라도 아이에게 자신의 온전한 시간을 주지 않으려는 것은 본능보다 이성을, 직감보다 지식을, 마음보다 외형을 중요하게 여기는 잘못된 세상에 젖어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이 여성은 대한민국의 평균적인 여성의 모습일 뿐이다. 돈을 많이 버는 것이 누구..

    하루 3시간 엄마 냄새 육아 이현수 등록일: 2013.02.27

  • 아기는 냄새로 엄마를 각인한다

    오리는 태어나자마자 걸을 수 있으니까 처음 본 로렌츠를 따라가서 각인을 할 수 있었다. 그렇다면 뇌를 제대로 발달시키기 위해 누워 있어야 하는 인간 아기는 엄마에게 어떻게 각인할까? 생후 3∼4개월이 지나야 시각이나 청각으로 엄마를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 말이다.

    하루 3시간 엄마 냄새 육아 이현수 등록일: 2013.02.20

  • 출생 후 3년의 시간이 중요한 이유

    정서적으로 안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지적 자극을 들이붓는 것은 플라스틱 골조 위에 집을 세우는 것과 같다. 여러분이라면 그런 집에 살고 싶을까? 그런데 우리 부모들이 바로 그런 집을 짓고 있다. 비록 알지 못해서 그랬다 해도 교육을 빙자해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을 바닥없는 집으로 만들고 있다.

    자녀교육 양육 하루 3시간 엄마 냄새 이현수 등록일: 2013.02.14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