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엘리펀트 송> 감성 짙은 캐릭터 프로필 공개!

지난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연극 <엘리펀트 송>은 오는 22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내일(11/12) 오후 3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오픈을 한다. 11/12~11/22 기간 내 예매 시 조기예매 35%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2019.11.11)

[엘리펀트송]마이클_정일우,강승호,곽동연(사진제공_나인스토리).jpg

(왼쪽부터) 마이클 役 정일우, 강승호, 곽동연 (사진제공=나인스토리)

 

 

이달 22일(금) 개막을 앞둔 연극 <엘리펀트 송 (The Elephant Song)>이 내일(12일)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짙은 감성의 캐릭터 프로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년 간의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엘리펀트 송>은 개막 및 캐스팅 소식과 동시에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프로필은 작품에 등장하는 세 인물의 감정적 서사를 진하게 녹여내 눈길을 끈다. 9명의 배우들은 마치 공연의 한 순간을 포착한 듯 찰나의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줬다. 여기에 배우 개개인의 매력과 감성이 더해져 <엘리펀트 송>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 농밀하고 흡인력 있는 프로필을 완성했다.

 

게임을 하듯 알 수 없는 얘기만 늘어놓는 환자 '마이클' 역을 맡은 정일우, 강승호, 곽동연은 작품에 나오는 코끼리 인형 '안소니'를 안고 트라우마에 사로잡힌, 사랑과 자유를 갈망하는 한 소년의 이미지를 감각적이고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과 포근한 텍스처에도 불구하고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불안한 듯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엘리펀트송]그린버그_이석준,고영빈,양승리(사진제공_나인스토리).jpg

(상단 왼쪽부터) 그린버그 役 이석준, 고영빈, 양승리 (사진제공=나인스토리)

 

 

한편 이석준, 고영빈, 양승리는 각각 코끼리 사진을 들거나 팔을 괸 채 고심하는 듯한 포즈로 마이클에게서 진실을 찾으려는 병원장 '그린버그'의 모습을 담아냈다. "미안하지만, 나는 단 한 순간도 널 믿은 적이 없어", "이젠 내 차례야. 더 이상 거래는 없다", "넌 참 비밀이 많구나"의 대사는 '그린버그'와 '마이클' 사이에 예견되는 팽팽한 긴장감을 여과 없이 전달한다.

 

 

[엘리펀트송]그피터슨_고수희,박지아,이현진(사진제공_나인스토리).jpg

(상단 왼쪽부터) 피터슨 役 고수희, 박지아, 이현진 (사진제공=나인스토리)

 

 

병원의 수간호사 '피터슨' 역을 맡은 고수희, 박지아, 이현진은 <엘리펀트 송>의 상징적인 소품인 보라색 파일을 들고 '마이클'에 대한 걱정과 불안을 표현했다. 극중 세 인물의 엇갈리는 대사와 감정들이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낸 작품으로, 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과 세 사람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전개되는 고도의 심리극이다.

 

<엘리펀트 송>은 지난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흥행에 성공, 지난달 24일 1차 티켓오픈 당시 공식 예매처 두 곳에서 모두 연극 부분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했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오는 22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내일(11/12) 오후 3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오픈을 한다. 11/12~11/22 기간 내 예매 시 조기예매 35%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문의 나인스토리 02-3672-0900 / 예매 예스24 1544-6399, 인터파크 1544-1555)

 

 

공연 예매하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 [엘리펀트송]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3관
    • 등급: 만 13세 이상 (중학생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