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플라이팬> 한국 공연 최초 중앙 아시아 장기공연 진출!

2월 23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국내 개막 이후 5월 키르기스스탄에서 해외 공연의 첫 신호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23일 첫 개막을 앞두고 있는 창작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이팬 (FLY-PAN)>이 국내 투어 이후 키르기스스탄에서 공연을 펼친다. (2019. 02. 13)

[WSM]넌버벌퍼포먼스_플라이팬_보도용_이미지_0212(최종).jpg

 


오는 23일 첫 개막을 앞두고 있는 창작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이팬 (FLY-PAN)> 이 국내 투어 이후 키르기스스탄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는 중앙아시아에 진출한 한국 최초의 장기공연으로, K-콘텐츠의 신규 시장 형성을 기대하며 문화산업 전반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플라이팬> 은 러시아를 배경으로, 비빔밥과 불고기가 담긴 한식당 배달원의 피크닉 가방과 불법 거래 자금이 든 마피아의 피크닉 가방이 바뀌게 되면서 펼쳐지는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다. 다양한 한식재료, 도마, 식칼, 빗자루, 무술 검 등으로 만들어내는 신나는 타악 리듬에 꽹과리, 장구, 징 등 경쾌한 국악 베이스를 더하여 가슴 뻥 뚫리는 음악을 완성했다. 여기에 절도 있는 태권도와 자유분방한 비보잉, 아크로바틱을 더하여 화끈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좋은 음식은 세상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라는 부제로 불고기와 비빔밥을 상징적으로 등장시켜, 한국 음식에 들어가는 특유의 정성과 그 속에 담긴 온기로 오직 한국 음식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情)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꽹과리, 징, 북 등으로 선보이는 국악 리듬으로 한국의 전통 음악 전파의 역할까지 기대되고 있다.

 

총괄을 맡은 이영관 프로듀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탄탄한 K-콘텐츠의 글로벌화와 세계 공연 시장의 블루오션 개척을 목표로 했다. 남녀노소, 국적불문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들되 그 속에 한국의 맛과 멋을 담아 냈다. 또한 수 차례의 현지 답사와 사전 조사를 통해 가능성을 판단했으며 추가적인 해외 공연을 협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에  <플라이팬> 은 차세대 글로벌 콘텐츠로 주목 받으며 한국 창작 공연의 해외 진출에 새로운 발판 역할을 하고 있다.

 

 키르기스스탄은 중앙 아시아에 위치한 국가로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중앙 아시아의 스위스’로 일컬어진다. 공연장인 “키르기즈 국립 드라마 극장”은 수준 높은 발레와 오페라 등이 500회 이상 공연되고 있는 키르기스스탄 최고의 수준을 자랑 하는 극장이다.

 

한편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이팬> 은 오는 2월 23일~3월 24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 예정이며 3월 30일~4월 21일까지 부산 경성대 콘서트홀에서 공연 후 5월 10일~6월 15일까지 키르키즈스탄 비쉬켁 키르기즈 국립 드라마 극장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연개요
공 연 명 : 넌버벌 퍼포먼스<플라이팬(FLY-PAN)>
일정 및 장소 :
[서울] 2019.02.23(토) ~ 03.24(일) /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평일) 오후 8시/ (토) 오후3시, 6시 30분 / (일) 오후2시 ※ 공휴일 오후2시, 5시 30분 / (월) 공연 없음
[부산] 2019.03.30(토) ~ 04.21(일) / 경성대학교 콘서트홀
(평일) 오후 8시/ (토) 오후3시, 6시 30분 / (일) 오후2시, 5시 30분 / (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 R석 60,000원 / S석 50,000원 / A석 40,000원
러닝타임 : 8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 36개월 이상 관람가능
주최/주관 : ㈜월드쇼마켓/K-SWING 콘텐츠
문의번호 : 1566-5490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