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2시가 다가오는 뮤지컬 <신데렐라> 11월 8일 마지막 무대

안시하, 서현진, 윤하, 백아연, 엄기준, 양요섭(BEAST), 산들(B1A4), 켄(VIXX)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화려한 막을 올렸던 뮤지컬 ‘신데렐라’가 오는 8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쟁쟁한 대작들 속에서 1차, 2차 티켓오픈 당시 예매처 1위에 오르는 등 지속적인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랭킹 상위권을 유지했다.

 

무도회 왈츠_안시하 엄기준.jpg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뮤지컬 ‘신데렐라’는 개막 전부터 안시하, 서현진, 윤하, 백아연, 엄기준, 양요섭(BEAST), 산들(B1A4), 켄(VIXX)등 화려한 캐스팅이 공개 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기존 동화 속 착하고 수동적인 신데렐라와는 달리 당차고 사랑을 위해 과감한 선택을 할 줄 아는 현대판 신데렐라를 선보인다. 이러한 현대판 신데렐라는 놀라운 특수효과와 마술 등 무대 기술의 도움으로 한층 동화 속 상상을 그대로 재현시켰다. 3초 만에 누더기 옷에서 반짝이는 드레스로 의상이 변화하고, 호박, 생쥐, 여우가 각각 마차, 말, 마부로 변하는 등 그 동안 국내 뮤지컬에서 선보인 기술력을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로 동화 속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경험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을 사로잡은 뮤지컬 ‘신데렐라’를 관람한 관객들은 “동화라서 유치할 수 있지만 신선한 내용과 다이나믹한 무대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예쁘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행복했다”, “조만간 다시 찾아야겠어요. 두시간 반 동안 이야기속에 흠뻑 빠져있는 경험은 흔치 않을테니까요.”, “나와 함께 성장한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등 공연에 대한 설레임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성남 앵콜 공연에는 신데렐라 역에 서현진, 윤하, 백아연, 신데렐라와 꿈 같은 사랑에 빠지는 크리스토퍼 왕자 역에 엄기준, 산들(B1A4), 켄(VIXX) 그리고 새로운 신데렐라 역에 김금나, 크리스토퍼 왕자 역에 박진우가 참여하며 이 외에도 홍지민, 이경미, 가희, 정단영, 임은영, 김법래, 장대웅, 박무진, 황이건 등 기존 캐스팅과 새로운 캐스팅의 조합으로 충무아트홀의 감동을 재현한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11월 8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의 마지막 공연 후 한 달간 전열을 가다듬고 12월 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무대에 오른다. 11월 3일 오후 2시부터 주요 예매처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11월 3일부터 11월 5일 사이에 예매하는 관객에게는 20% 조기예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공연문의: 02-764-7857~9)

 

 

 

 

[추천 기사]

-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죽일놈 정욱진
- 몽니의 김신의가 자랑하는 뮤지컬 <곤, 더 버스커>
- 창작가무극 <신과함께-저승편>의 송용진
- 아나운서 김경란, 연극 <시유어겐>으로 첫 연기 도전

- 능청스럽고 유들대는 딸바보 군인, 배우 조형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