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천재 여류작가로 변신한 탕웨이

2014 베니스와 부산을 사로잡은 영화 <황금시대> 탕웨이가 선택한 최초의 예술인, 중국 현대문학의 보물 샤오홍! 10월 16일 개봉 확정! 1차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탕웨이가 선택한 천재 여류작가 샤오홍의 삶을 그린 2014 최고의 걸작 <황금시대>가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930년대 격변의 중국, 미치도록 글을 쓰고 싶었던 천재 작가 샤오홍의 강렬한 삶을 그린 드라마 <황금시대>가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륙의 여신 탕웨이가 선택한 최초의 예술가인 중국의 천재 여류작가 샤오홍을 그린 영화로 그 어느 때보다 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황금시대>. 탕웨이는 자유롭게 사랑하고 미치도록 글을 쓰며 10년의 시간동안 100여권의 작품을 남긴 중국 현대문학의 보물 샤오홍으로 열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색, 계> 이후 다시 한번 실존인물을 연기하는 것과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 후 첫 국내 개봉 작품이라는 점에 관객들의 시선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황금시대>는 2014 베니스 국제영화제 폐막작 선정과 2014 부산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에 공식 초청되어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허안화 감독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감독들의 신작을 만나는 2014 토론토 국제영화제 마스터스 섹션에 초청되는가 하면,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수상자로 선정돼 더욱 의미가 깊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만의 연출 세계를 펼쳐내 명성을 쌓은 아시아 대표 감독 허안화는 <황금시대>를 통해 탕웨이와의 완벽한 시너지로 여성의 삶을 밀도있게 그려내는 자신의 탁월한 능력을 다시 한번 펼쳐보일 예정이다.

 

teaser_poster.jpg

 

<황금시대>가 눈길을 사로잡는 탕웨이의 아름다운 비주얼 속 천재 여류작가 샤오홍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황금시대>라는 제목에서부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일으키는 포스터는 탕웨이의 사색에 잠긴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주인공의 평범하지 않은 삶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천재 작가 샤오홍, 그녀의 황금시대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에서는 강렬한 삶을 산 천재 예술가 샤오홍, 특히 그녀의 삶 가운데서도 가장 빛났던 황금시대에 주목할 것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설경을 뒤로 하고, 무언가를 떠올리는 듯 아련하게 하늘을 바라보는 샤오홍의 표정에서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오직 글에만 사로잡혀 살았던 그녀의 삶이 어떻게 영화 속에서 드러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만으로도 천재 작가 샤오홍으로 100% 변신한 탕웨이의 감정을 느낄 수 있어, 탕웨이와 샤오홍의 결합은 2014년 최고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4 베니스 영화제 폐막작, 부산 영화제 공식 초청된 최고의 걸작 <황금시대>. 전 세계를 사로잡은 대륙의 여신 탕웨이와 <심플 라이프> 허안화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며 10월 16일 개봉,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 파토 원종우 "기록되지 않은 문명 존재해"
- 철학자와 셰프의 소울 푸드는? 『맛있는 철학』권혁주, 박준우
- 당신의 집단, 과연 합리적일까?
- 김종관 “우리는 왜 사랑하지 못해 안달할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