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전 ‘폴포츠’의 유쾌한 감동실화 <원챈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데이빗 프랭클 감독 3월 13일 개봉
올 봄, 단 하나의 유쾌한 감동실화 <원챈스>가 오는 3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원챈스>는 전 세계가 기립박수 친 인생역전의 주인공 ‘폴 포츠’의 무대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은 유쾌한 감동실화. 눈부신 인생역전의 주인공으로 전 세계를 비롯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 ‘폴 포츠’의 실화를 바탕으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폴 포츠’는 2007년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의 최종 우승자로 그의 첫 번째 예선 무대 영상은 현재까지도 유튜브에서 1억 2천만 건이라는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영국의 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오페라 가수가 되기까지, 오직 자신의 꿈이었던 오페라 가수를 향한 그의 도전과 용기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국내에서도 ‘폴 포츠’ 신드롬이 일기도 했다.
이러한 전 세계적인 ‘폴 포츠’ 신드롬을 입증하듯 <원챈스>는 2013년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시카고국제영화제, 덴버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며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은 바 있어 국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원챈스>의 연출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로 흥행성을 입증한 데이빗 프랭클 감독이 맡았고, <버킷 리스트: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의 각본과 기획을 맡았던 저스틴 잭햄이 각본을 담당해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더욱 풍성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로 스크린에 담아냈다. 이뿐만 아니라 <킹스 스피치>의 제작진과 실제 <브리튼스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이었던 음반기획자 ‘사이먼 코웰’이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여기에 제71회 골든글로브 주제가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계적인 팝디바 ‘테일러 스위프트’가 참여한 주제곡 ‘Sweeter Than Fiction’과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명곡 오페라 아리아의 명품 OST, 그리고 영국과 이탈리아 베니스를 아우르는 환상적인 풍경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한 남자의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꿈의 오디션, 기적의 주인공이 온다!”라는 카피는 모두가 꿈꾸는 기적과도 같은 순간을 최고의 기회로 만든 남자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3월 13일 개봉.
[추천 기사]
-<무한도전> 한국사 특강, 설민석 강사가 말하는 최고의 스타 학생은?
-노벨문학상 수상 작품 원작 <닐스의 모험>
-현경, 여성을 아름답게 하는 건 관계와 일
-소설가 김숨, 매일매일 일기를 쓰는 사람을 존경한다
-인권 경찰 이은애가 만난 비행청소년들의 진짜 이야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원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박현성> 글/<이지훈> 그림9,000원(10% + 5%)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성악가로 성공한 폴 포츠 이야기 뚱뚱하고 못생기고 가난했지만 단 한번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키워간 폴 포츠의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폴 포츠는 휴대전화 판매원으로 일하면서 자신이 번 돈으로 공부하면서 교회 성가대, 방파제, 학교 옥상 등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자신의 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