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 남녀의 섹슈얼 스릴러 <트러블 메이커>

성적 집착과 위험한 욕망에 노출된 세 남녀의 섹슈얼 스릴러 세계적 포르노 스타 제임스 딘 VS <글리>의 청춘 스타 놀런 제라드 펑크! 한 여자를 사랑하는 두 남자의 매력 대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택시 드라이버>의 각본과 젊은 시절의 리처드 기어를 남창으로 변신시킨 <아메리칸 지골로>를 연출한 세계적인 거장 폴 슈레이더 감독의 신작 <트러블 메이커>에서 세계적 포르노 스타 제임스 딘과 <글리>의 청춘 스타 놀런 제라드 펑크가 출연, 극과 극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할리우드 트러블 메이커 린제이 로한의 파격적인 전라 노출 씬으로 촬영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트러블 메이커>에 세계적 포르노 스타 제임스 딘과 <글리>의 청춘 스타 놀런 제라드 펑크가 그녀를 두고 위험한 삼각 관계에 빠져드는 두 남자로 출연, 전혀 다른 상반된 캐릭터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여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jpg

 


물려받은 신탁자금으로 할리우드에서 영화 제작과 투자 일을 하며, 린제이 로한(타라 역)을 향한 뒤틀린 사랑으로 병적인 집착을 하는 크리스찬 역의 제임스 딘은 20대에 500여 편의 히트작을 낸 포르노 스타이다. 그는 18세에 포르노 배우로 시작해 수천 편에 달하는 작품에 출연했고, 지난 1월 20일, 포르노 계의 아카데미 시상식이라 불리는 ‘AVN 성인영화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포르노 영화계의 톱스타로 떠올랐다. 그는 <트러블 메이커>에서도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실제를 능가하는 파격적인 베드씬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미국 인기 뮤지컬 드라마 <글리>에서 헌터 클래링턴 역을 맡아 연기, 노래, 춤까지 다방면에 매력을 드러내며 인기 스타로 급부상한 놀런 제라드 펑크가 린제이 로한의 옛 연인이자 영화 배우를 꿈꾸는 라이언 역을 맡아 또 한번 여심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 영화에서 린제이 로한과의 아슬아슬한 만남을 지속하며, 크리스찬(제임스 딘)과 위험하고 잔인한 삼각 관계에 빠지게 되는 역할로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2.jpg


끔찍한 살인과 강렬하고 직설적인 섹스 장면 묘사로 출간 당시 거센 논란을 불러왔던 <아메리칸 사이코>의 원작자 브렛 이스턴 엘리스가 각본을 담당하고, <택시 드라이버>의 각본과 젊은 시절의 리처드 기어를 남창으로 변신시킨 <아메리칸 지골로>를 감독한 세계적인 거장 폴 슈레이더 감독이 의기투합해 만든 <트러블 메이커>는,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된 화려한 할리우드를 무대로 성적 집착과 뒤틀린 욕망에 노출된 세 남녀의 파국적인 관계와 린제이 로한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그리고 완벽한 스릴러로서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오는 1월 9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치명적 유혹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기사]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한일 과거사를 고민하다
-일본문화의 근본과 정수를 찾아 떠나는 여정
-평생 자신과 갈등하며 여행한 사람, 이사벨라 버드
-이선균 이연희 <미스코리아>, 결말이 기대되는 이유
-<크리미널 마인드>의 리드, FBI 요원은 어떤 사람인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