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지민 김아중 박보영, 당신이 선택할 여배우는?

<플랜맨> 한지민 & <캐치미> 김아중 & <피끓는 청춘> 박보영 여배우들의 화려한 변신 화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의 한지민을 비롯, <캐치미>의 김아중, <피끓는 청춘>의 박보영 등 스크린 속 여배우들의 파격적인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극장가에는 여배우들의 파격적인 변신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매번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배우들의 당당한 모습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2.png

 

완전범죄 로맨스 <캐치미>에서 전설의 대도로 분한 김아중. 그녀가 연기하는 윤진숙은 과거에는 한 남자의 아련한 첫사랑이었지만, 10년 후 전설적인 도둑이 되어 나타난 캐릭터. 그녀는 전설의 대도를 연기하기 위해 몸에 착 달라붙는 가죽 팬츠를 과감하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고강도의 와이어 액션을 직접 소화해내며 여전사를 연상케하는 대도로 변신에 성공했다. 

 

1982년 충청도를 뒤흔든 불타는 농촌 로맨스 <피끓는 청춘>의 박보영은 그 동안 선보였던 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여자 일진 ‘영숙’으로 분해 이제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거칠고 당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보영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삐딱한 포즈 등으로 완벽한 ‘영숙’의 옷을 입으며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지민은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플랜맨>은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계획에 없던 짝사랑 때문에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청순의 대명사 한지민은 극 중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가 연기하는 ‘유소정’은 즉흥적이고 자유분방한 마인드를 가진 캐릭터. 소정은 1분 1초까지 계획적인 삶을 사는 ‘한정석’(정재영)의 무계획 인생을 돕게 되면서 평화롭던 그의 일상을 순식간에 꼬이게 만드는 것은 물론, 상상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등 특유의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소정’은 인디밴드의 보컬로 하고 싶은 말은 과감하게 노래를 만드는 거침없는 모습을 선보인다. 한지민은 인디밴드의 보컬 ‘유소정’을 소화하기 위해 밝은 오렌지색 헤어부터 펑키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동안 보여줬던 단아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으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추천 기사]

-2013년 올해의 팝 앨범
-4가지 키워드로 본 2013년 상상북토크 총결산
-웹툰작가 박수봉 “군인 신분, 어떻게 네이버 만화 연재를 했냐고요?
-겉으로 드러나는 내 얼굴, 아름다운가요?
-‘마스다 미리’ 만화의 매력, 소소하지만 진한 공감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잘못된 세상에 맞선 위대한 순간들

지식 교양 구독 채널 '오터레터' 발행인 박상현이 쓴 책. 최근까지도 인류는 성별, 민족, 인종에 따른 차별이 당연한 세상에서 살았다. 차별과 혐오를 지탱한 건 무지였다. 편견에 맞서 세상을 바꾼 사람도 있었다. 『친애하는 슐츠 씨』는 그 위대한 장면을 소개한다.

우리가 서로의 목격자가 되어 주기를

안희연 시인의 4년 만의 신작 시집. 이 세계에 관한 애정과 사랑을 잃지 않고, 어둠에서 빛 쪽으로 계속 걸어가는 시인의 발걸음이 시 곳곳에서 돋보인다. 이별과 죽음을 겪을지라도 기어코 사랑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시들을 다 읽고 나면, “비로소 시작되는 긴 이야기”가 우리에게 도래할 것이다.

천선란 세계의 시작에 관한 이야기

소설가 천선란의 첫 단독 에세이. 작가를 SF 세계로 이끌어준 만화 〈디지몬 어드벤처〉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디지몬'을 통해 모험에 설레고 용기에 위로받으며, 상상의 힘을 얻었던 어린 시절에 작별 인사를 건네는 작가. 지금의 천선란 세계를 만든 불씨가 되어준 아름다운 세계에 대한 책.

챗봇 시대 필수 가이드

마우스 클릭만으로 AI 서비스를 이용하는 본격 AI 시대. 일상부터 업무까지 폭넓게 사용되는 챗봇을 다룬다. GPT 챗봇의 최신 동향부터 내게 맞는 맞춤형 챗봇의 기획부터 활용까지. 다양한 사용법과 실습 예제를 통해 누구나 쉽게 활용하는 챗봇 네이티브 시대의 필수 가이드.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