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크리스마스에 당신은 어떤 한국영화를?

<캐치미>, <변호인>, <용의자> 크리스마스를 책임질 한국영화 BIG3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완전범죄 로맨스 <캐치미>뿐만 아니라, <변호인>, <용의자>가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사로잡을 한국영화 BIG 3로 주목 받고 있다.

 

11.png

 

12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작품들이 관객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갖춘 가운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한국 영화 3편이 각기 다른 장르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캐치미>, <변호인>, <용의자>. <변호인>은 1980년대 초 부산을 배경으로 돈 없고, 빽 없고, 가방끈도 짧은 세무 변호사 ‘송우석’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다섯 번의 공판과 이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정치에 눈을 뜬 사건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송강호뿐만 아니라, 김영애, 오달수, 곽도원, 임시완 등이 출연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번째 작품은 <용의자>. 모두의 타겟이 된 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쫓는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액션 영화인 <용의자>는 <세븐 데이즈>를 연출한 원신연 감독의 신작이다. <도가니> 이후 2년만에 복귀한 공유부터 박희순, 조성하, 김성균 등이 출연하여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 주인공은 올 연말을 로맨스로 빠져들게 할 영화 <캐치미>. 완벽한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가 10년 전 첫사랑인 전설의 대도 ‘윤진숙’(김아중)과 쫓고 쫓기며 벌이는 완전범죄 로맨스 <캐치미>는 1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로맨틱 코미디로 주목 받고 있다. 자타공인 모두가 인정하는 로코퀸 김아중과 2013년 ‘주원앓이’ 열풍의 중심 주원의 환상적인 케미로 벌써부터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모니터링 설문결과 20대 남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한 <캐치미>는 12월 크리스마스에 연인들을 위한 가장 완벽한 데이트 무비로 얼어붙은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훔칠 예정이다. 여기에 완벽한 프로파일러와 전설의 대도의 만남이라는 달콤 짜릿한 스토리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차태현, 박철민, 백도빈까지 폭탄 웃음을 선사할 3인방이 출연하여 단순히 연인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로 극장가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추천 기사]

-북칼럼니스트 이동환, 독서는 세상의 비밀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
-유시민, 진중권 책은 꼭 챙겨 읽어요
-[김태훈의 편견] 류승완 감독의 펀치와 맷집
-척 하면 삼천리, 역사 하면 삼천리
-<K팝스타3> 유희열 심사가 기대되는 이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김훈이 담아낸 시대의 눈물과 웃음

우리 시대 문장가 김훈의 신작 산문집. 생로병사의 무게를 실감하며 지나온 그의 치열했던 '허송세월'을 담은 책은 간결하고도 유려한 글맛으로 이 시대의 기쁨과 슬픔을 마주한다. '본래 스스로 그러한 세상'을 파고들어 삶의 비애와 아름다움을 포착한, 김훈 산문의 미학을 만나볼 시간이다.

사라질 직업에 관한 세밀화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 신간. 기술 발달로 없어질 확률이 높은 직업과 작업장의 모습을 세밀하게 담았다. 그 대상은 직업 소개소, 콜센터, 택배 상하차, 뷔페식당, 빌딩 청소다. 힘들고 괴로운 노동 현장이 마냥 슬프지만은 않게 느껴지는 건, 한승태 저자의 필력 덕분이다.

우리는 서로를 계속 안아줄 수 있을까?

한국 청소년 문학의 가장 뜨거운 이슈, 이꽃님 작가 신작. 『죽이고 싶은 아이 2』가 이꽃님 월드의 완벽한 결말을 알린다. 서은의 죽음에서 시작된 두 여고생의 진실과 믿음, 그 절망 끝에서 피어난 희망을 그렸다. 아무리 무너져 내린 삶이라도 다시 일으켜 세워야만 하는 것이 삶이므로.

나만의 ETF 투자 전략

국내 최고의 ETF 전문가인 김수정 저자가 ETF 투자를 위한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ETF의 종류부터 투자자가 알아야 할 내용과 투자 전략까지 상세히 다룬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는 물론, 나에게 맞는 ETF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투자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