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999년의 당신, 잘 지내시나요?

140만 관객을 울렸던 영화 <러브레터> 리마스터링 재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999년, 첫 사랑의 열병을 앓던 모든 이들의 마음에 아릿한 기억을 남기며 국내 개봉 일본 영화 최초로 140만 관객을 동원했던 이와이 슌지 감독의 감성 멜로 <러브레터>가 눈의 계절 겨울을 맞이하여 11월 28일 리마스터링 재개봉한다.

 

201311081054411_P.jpg

 

 

1999년 대한민국의 겨울을 “잘 지내시나요”라는 가슴 저릿한 외침으로 물들이며 전국 140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최고의 감성 멜로 <러브레터>가 돌아온다. <하나와 앨리스> <4월 이야기> 이와이 슌지 감독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나카야마 미호의 최고의 감성 연기가 빛나는 영화 <러브레터>는 사고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여인, 그리고 그 사랑하는 사람과 이름이 똑같은 다른 한 여인이 편지를 주고받으며 아련한 사랑의 기억을 되짚는 작품.

 

하얀 눈 같은 순백의 첫사랑과 영상미, 잊혀진 기억을 꺼내 보이는 서정적 음악으로 국내 개봉 당시 첫사랑과 O.S.T, 일본 오타루 지역에 대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영화의 ‘재개봉’ 소식에 영화 팬들은 벌써부터 <러브레터>를 처음 만났을 때의 감동을 떠올리며 설레어 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는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에 오래도록 남아 있는 하얀 설원 속 나카야마 미호의 모습과 “잘 지내시나요.” 오늘도… 당신이 그립습니다. 라는 아련한 카피와 함께 재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전하며 2013년의 겨울, 우리에게 도착했다.

 

1999년, 당신의 첫 사랑에게 안부를 묻게 만드는 영화 <러브레터>는 오는 11월 28일 개봉하여 그 날, 그 때의 애틋한 감성을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전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고종석 “목적어와 서술어는 되도록 가까운 게 좋다”
-홍대 앞 최대 규모 콘서트 라이브홀 ‘예스24 무브홀’ 개관
-나눔과 베품을 배워야 하는 아이에게, 『돌멩이국』
-게임중독법 반대 서명 15만 명 돌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