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윤식, 사랑에 빠진 중년배우의 얼굴

9월 11일 개봉한 <관상>에서 ‘김종서’ 역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13일, 배우 백윤식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개봉한 영화 <관상>에서 ‘김종서’ 으로 분한 백윤식은 1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난 30세 연하 방송기자 K모 기자와 열애 중이다.




배우 백윤식이 30세 연하의 방송기자와 열애 중이다. 9월 13일, 스포츠서울은 백윤식과 K모 방송기자가 공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66세 백윤식과 골드미스인 36세 K모 기자는 적지 않은 나이 때문에 진지하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지만, “데이트 만큼은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소소하고 털털했다”고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백윤식 커플은 2012년 6월부터 1년이 넘도록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고 백윤식의 가족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다. 백윤식과 K모 기자는 지난 9월 4일, <관상> VIP 시사회에서도 함께 참석해 영화를 관람했고 영화 스태프들과의 뒤풀이 자리에도 참석했다. 백윤식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지만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 백윤식이 워낙 젊은 마인드를 갖고 있어 숨김 없이 데이트를 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백윤식은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관상>에서 ‘김종서’ 역을 맡았다. 지난 9월 2일,  <관상> 언론 시사회에서 백윤식은 “김종서 장군이 조선 왕조 실존 인물이고, 4대에 걸쳐 왕을 모신다. 문, 무과를 두루 섭렵한, 잘 알려진 분이기 때문에 그 실존인물에 이입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관상>은 조선의 천재 관상가가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사건인 계유정난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백윤식을 비롯해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이종석 등이 출연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