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윤식, 사랑에 빠진 중년배우의 얼굴

9월 11일 개봉한 <관상>에서 ‘김종서’ 역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13일, 배우 백윤식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개봉한 영화 <관상>에서 ‘김종서’ 으로 분한 백윤식은 1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난 30세 연하 방송기자 K모 기자와 열애 중이다.




배우 백윤식이 30세 연하의 방송기자와 열애 중이다. 9월 13일, 스포츠서울은 백윤식과 K모 방송기자가 공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66세 백윤식과 골드미스인 36세 K모 기자는 적지 않은 나이 때문에 진지하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지만, “데이트 만큼은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소소하고 털털했다”고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백윤식 커플은 2012년 6월부터 1년이 넘도록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고 백윤식의 가족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다. 백윤식과 K모 기자는 지난 9월 4일, <관상> VIP 시사회에서도 함께 참석해 영화를 관람했고 영화 스태프들과의 뒤풀이 자리에도 참석했다. 백윤식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지만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 백윤식이 워낙 젊은 마인드를 갖고 있어 숨김 없이 데이트를 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백윤식은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관상>에서 ‘김종서’ 역을 맡았다. 지난 9월 2일,  <관상> 언론 시사회에서 백윤식은 “김종서 장군이 조선 왕조 실존 인물이고, 4대에 걸쳐 왕을 모신다. 문, 무과를 두루 섭렵한, 잘 알려진 분이기 때문에 그 실존인물에 이입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관상>은 조선의 천재 관상가가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사건인 계유정난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백윤식을 비롯해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이종석 등이 출연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