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 연재종료 > 피피라핀의 스타일북
매력녀 등극! 스포트라이트 받고 싶은 날엔~
글래머러스 스타일: 날씬해 보이고 싶으면 이렇게 포즈 취해라!
믿을 수가 없어요! 지금 제 손에 뭐가 들려 있는지 아세요? 바로 레드 카펫 이벤트 초대장입니다.
믿을 수가 없어요! 지금 제 손에 뭐가 들려 있는지 아세요? 바로 레드 카펫 이벤트 초대장입니다. 이쯤 되면 토끼 귀가 쫑긋 세워질 만하죠? 올해, 아니 이번 세기에 이런 날이 또 올까요? 블록버스터급 영화제 시사회라고 하네요. VIP가 된 느낌이란 이런 거군요. 하지만 ‘뭘 입을까’에 대한 고민도 올라간 기대만큼 커버렸어요. 많은 스타들이 몰리니까 저도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하게 입어야겠죠. 솔직히 누구보다 주목 받고 싶은 마음이에요. 모든 카메라 플래시가 저를 향해 터졌으면 좋겠어요. 드레스를 더욱 화려하게 만드는 건 바로 액세서리예요. 저 역시 같은 LBD(Little Black Dress)를 몇 번이나 입었지만 액세서리로 전혀 다른 스타일을 선보인 적이 많아요. 주얼리, 벨트, 클러치, 슈즈!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액세서리 선택이 관건입니다.
|
관련태그: 글래머, 매력녀, 스포트라이트, 스타일, 패션, 포즈
<피피 라핀> 저/<김주연> 역13,500원(10% + 5%)
오늘, 뭘 입을까?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스타일 어드바이스 피피 라핀은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칼럼니스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패셔니스타 토끼이다. 샤넬, 루이비통, D&G 등의 명품 브랜드부터 톱숍 같은 대중적인 브랜드의 아이템을 세세하게 분석해 유머러스하고 사랑스런 화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