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셔츠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베이식한 아이템이지만 매치하는 옷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렇게나 평범한 옷을 특별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조건은 입는 사람의 패션 센스다.
화이트 셔츠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베이식한 아이템이지만 매치하는 옷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렇게나 평범한 옷을 특별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조건은 입는 사람의 패션 센스다. 화이트 셔츠를 돋보이게 하는 7가지 스타일링으로 버라이어티한 일주일 스타일을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월 Color Point 화이트 셔츠와 스키니 진의 심플한 조화. 여기에 컬러 포인트를 하나 넣으면 단조로움이 사라진다. 과해서도 안 되지만 너무 심플할 필요도 없다.
화 Minimal Match 화이트 셔츠는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뉴트럴 컬러들과 믹스해 시크한 룩을 연출한다. 평범한 셔츠가 특별해 보이는 룩이다.
수 Wild Detail 무색의 화이트에 프린트와 소재만 적절하게 섞어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레오퍼드 프린트와 가죽 소재 아이템으로 와일드한 느낌을 더한 스타일링.
목 Pure Look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는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가장 잘 어울린다. 원피스 위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매치.
금 Feminine Style 셔츠와 재킷의 조합은 가장 심플하고 간편한 매치. 여기에 플라워 포인트가 더해지면 한결 여성스러워진다. 단조롭지 않으면서 적당한 포인트를 넣는 게 관건.
토 With Maxi-skirt 맥시스커트로 분위기를 낸 심플한 룩. 화이트 셔츠가 단조롭지 않게 보이는 건 맥시스커트의 힘이다. 카디건과 같은 아우터 없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도 좋다.
일 Simple or Not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셔츠, 빤한 스타일링에서 탈피한 과감함이 필요하다. 트래디셔널 트렌치코트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스타일이 다양해진다.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