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추운 겨울에 딱! 불타는 고구마 메이크업

'고구마 메이크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허벌나게 추워요, 어제는 오랜만에 등 지지고 잤더니 오우~ 굿이에요, 온돌은 진짜 쵝오구만유.

허벌나게 추워요, 어제는 오랜만에 등 지지고 잤더니 오우~ 굿이에요, 온돌은 진짜 쵝오구만유. 암튼 오늘은 너무 추워서 내 얼굴이라도 난로 같이 따땃하게 표현해 보자며 따땃한 아이 메이크업과 따뜻한 색 하면 떠오르는 붉은색 립스틱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해 보아요, 로맨틱한 이름을 지어 보자면 불타는 고구마?


먼저 5번 펄 크림 섀도우로 눈두덩이에 퍽 얹어줘요,

벗뜨 이건 생략하셔도 되요, 티도 안나더라구요


담에 4번 브라운 색상(데코펄 브론즈 입니다요) 을 이용해 선만큼 발랐세용


담에 리퀴드 아이라이너 깜장 을 이용해 위에 아이라인을 그리고


언더에는 꼬리만 발랐세요.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점막에 바르는 순간 엑스 파일에 나오는 그 외계인 눈이 될수도 있걸랑요.


담에 처음에 바른 브라운 색보다 조금더 찐한 브라운 색1번을 이용해 팩맨을 그려주세요,
전 이세상에서 팩맨 게임 대따 무서워해요, 전 누가 쫓아 오면 게임이라도 상욕을 하면서 무서워 한답니당, 아이~무서워


담에 5번 펄 크림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가운데만 톡톡 두드려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섯인 양송이 만들어줘요.


담에 너무 갈색이면 칙칙해 보일까 애교살에는 화이트 색상을 이용해 바른 후


뷰러 하고 마스카라 하면 끗


2번 붉은색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에 바르고 입술에 피쏠린 여자를 만들어 주세요,


카메라 렌즈에 찰싹 붙어서 찍어 봤어요,아잉,,진짜 불타는 고구마 같네,,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전,,,된통 걸렸어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