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소녀여, 여인의 향기를 품어라

여인의 향기를 품어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월, 셋째 주. 해마다 다가오는 날이지만, 인생에 있어서는 단 한 번인, 가슴 설레는 기대감으로 충만한 날. 그렇다. 바로 성년의 날이다.

5월, 셋째 주. 해마다 다가오는 날이지만, 인생에 있어서는 단 한 번인, 가슴 설레는 기대감으로 충만한 날. 그렇다. 바로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이면, 으레 꽃이니 향수니 또 므흣한 첫키스니 하는 것들을 꿈꾸기 마련. 하지만 그에 앞서 꼭 필요한 건, 진짜 여인의 향이 혹은 남자의 향이 물씬 풍길 만큼 근사한 스타일링이다. 그렇다고 지나치게 어른스러운(엄마 옷, 아빠 옷 입었냐?) 스타일링은 절대 금물이라는 것! 성숙해보이면서도 세련된, 내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더욱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는 성년의 날 코디법을 알아보자.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