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크리스마스 파티~

로맨틱하고 여성스럽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 그 따뜻하고 로맨틱한 느낌 때문에 싱글들에겐 힘든 시간(?)이겠지만 정말 많은 이벤트와 각종 공연,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싱글이라는 서글픔 정도는 잊어버릴 수 있을 것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 그 따뜻하고 로맨틱한 느낌 때문에 싱글들에겐 힘든 시간(?)이겠지만 정말 많은 이벤트와 각종 공연,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싱글이라는 서글픔 정도는 잊어버릴 수 있을 것이다.

각종 연말 파티와 모임, 가보고 싶은 공연과 멋진 식사 약속이 기다리고 있는데 어떤 의상이 좋을까, 어떤 스타일로 코디해볼까 벌써 고민하게 된다.

나의 이번 크리스마스 의상의 포인트는 ‘로맨틱하게, 여성스럽게’로 정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음악회를 하는 공연장을 찾아갈 예정이니 이너는 얇은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결정했다. 그 원피스에 어울릴 만한 화려하고 로맨틱한 쥬얼리와 클러치백을 함께 매치할 예정이다. 포인트 컬러는 레드, 너무 크리스마스적인 컬러긴 하지만 그래도 레드컬러만큼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컬러는 없으니 포인트 칼라로 아주 퍼펙트한 컬러다.

어디에서 어떤 모임과 약속이 있느냐에 따라 그곳에 맞는 의상을 갖춰입는 것은 기본이고 올해는 좀 더 화려하게 꾸미고 나가보자. 경기가 안 좋을수록 더 화려해진다고들 하지 않던가…….

올 크리스마스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과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

메리 크리스마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