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아마데우스> 2월 2일 공연 재개! 2월 14일까지 공연 연장 확정

1월 13일(수) 연장 공연 티켓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연극 <아마데우스>가 공연 연장을 확정하고 2월 2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다시 무대에 오른다. (2021.01.07)

2020 연극 ‘아마데우스’ 공연사진 / 이미지 제공 – PAGE1

연극 <아마데우스>(제작: PAGE1)가 공연 연장을 확정하고 2월 2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다시 무대에 오른다. 

지난해 11월 17일 첫 공연을 올린 후 순항 중이던 연극 <아마데우스>는 오는 1월 17일까지 2달간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된 지난 12월 8일부터 공연이 잠정 중단되었다. 제작사 PAGE1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적용인 1월 17일까지 공연을 중단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무대를 올리기 위해 치열하게 준비해 온 배우들과 공연 재개를 기다려 준 관객들을 위해 공연 연장을 결정했다. 현재 수도권의 거리두기 2.5단계는 1월 17일까지 시행 예정으로 발표되어 있으나, 연극 <아마데우스>는 공연 재정비 및 전 출연 배우와 스태프, 관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2월 2일부터 연장 공연에 돌입한다.

길었던 쉼표를 마치고 관객들과 다시 만나게 되는 2월 2일부터의 연장공연은 현재 2월 14일까지 연장이 확정되었으며 이후 공연은 코로나19 상황 등을 고려하여 추가 연장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2월 14일까지 2주간의 연장 공연은 오는 1월 13일(수)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공연에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동명의 영화로도 잘 알려진 <아마데우스>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와 그에게 경외와 질투를 느끼며 자신의 평범함에 고통스러워했던 ‘살리에리’의 고뇌를 조명한 작품이다. 동시대를 살았던 음악가이자 실존 인물인 ‘살리에리’와 ‘모차르트’의 이야기에 극작가 피터 셰퍼(Peter Shaffer)의 상상력이 더해져 완성된 연극 <아마데우스>는 1979년 영국 내셔널 씨어터 올리비에홀에서 초연되어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대성공을 거두고, 이듬해 브로드웨이로 옮겨가 1981년 토니 어워즈 최우수 작품상, 연출상을 포함하여 총 5개 부분을 수상하였다. 이후 1984년 밀로스 포먼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어 제57회 아카데미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 등 8개 부문을 수상하였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현대의 대표적 명작 희곡으로 오늘날까지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공연되며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살리에리’라는 인물을 통해 질투와 시기, 연민과 우월감 등 누구나 한번쯤은 느껴봤을 법한 인간의 감정을 작가의 상상력으로 극적으로 표현하여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강렬한 여운을 이끌어내며 찬사를 받았다.


2020 연극 ‘아마데우스’ 공연사진 / 이미지 제공 – PAGE1

 지난 11월 17일부터 재연 무대로 다시 돌아온 연극 <아마데우스>를 본 관객들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가 길게 인상을 남기는 극. (인터파크-flight***)”, “살리에리의 날 선 감정들과 슬픔이, 모차르트의 광기와 재능이 최고의 몰입감을 준다. (인터파크 -vsvv0***)”, “명작에 어울리는 명연기를 보는 감동! 마지막의 카타르시스는 긴 여운을 남긴다. (인터파크 -pande***)”, “배우들의 연기가 압도적인 공연. 긴 시간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지나간다. (인터파크 -suh***)”, “미친 연기와 미친 연출의 극이다. (인터파크 -ilmiocu***)”, “용서의 순간에 치닫는 감동. 음악으로 치유 받고 용서한다는 한마디로 구원받은 느낌. (인터파크-pande***)” 등의 리뷰를 남기며, 마치 전쟁터를 방불케하며 혼신을 다하고 있는 배우들의 연기와 강렬한 무대에 극찬을 보내고 있다. 

천재의 재능을 한 눈에 알아보는 노력파 음악가 ‘살리에리’ 역에 묵직한 존재감으로 장르를 뛰어넘어 연기의 정점에 오른 지현준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입체감 있게 캐릭터를 표현하는 김재범, 그리고 뮤지컬 무대를 넘어 오로지 연기만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차지연, 신의 은총을 받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역에 다양한 작품에서 호소력 짙은 연기를 선보여온 최재웅, 2020년 백상예술대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연기파 배우로 떠오른 백석광,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로건 리’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2020년 SBS연기대상 남자 조연상을 수상한 박은석, 무대와 방송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성규, 뮤지컬, 연극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활약하고 있는 강영석이 출연하고 있다.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세 연기파 배우들이 총 집합하여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는 연극 <아마데우스>의 연장 티켓 오픈은 1월 13일(수)에 진행되며, 2월 2일(화)부터 14일(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다. 연극 <아마데우스>는 2020년 2월 2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재개될 예정이며, 티켓 가격은 VIP석 99,000원, R석 88,000원, OP석 80,000원, S석 77,000원, A석 66,000원이다. (공연문의 : 1577-3363)


뮤지컬 <아마데우스>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아마데우스>

공연기간

2020.11.17(화) ~ 2021.02.14(일)

공연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압구정)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VIP석 99,000원 R석 88,000원 OP석 80,000원 S석 77,000원 A석 66,000원

러닝타임

155분 (인터미션 15분 포함)

출연진

지현준 김재범 차지연 최재웅 백석광 박은석 성규 강영석 이봄소리 홍서영

김태한 육현욱 이상훈 박소리 김하나 배훈 손의완 김예진 한동훈 최재웅 김윤동 박준혁

창작진

극본┃피터 셰퍼 (Peter Shaffer)

작곡┃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Wolfgang Amadeus Mozart)

프로듀서┃이성일

연출┃이지나 

협력연출┃이수인

작곡/음악감독┃채한울

안무┃서병구

무대디자인┃이엄지

의상디자인┃도연

조명디자인┃원유섭

음향디자인┃김필수  

소품디자인┃김상희

분장디자인┃김성혜

제작

PAGE1

홍보마케팅

커넥티드 컴퍼니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