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5 3차 라인업 발표

록,발라드,힙합등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션 공연 펼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YB,국카스텐,다이나믹 듀오,몽니,노을,에피톤 프로젝트가 포함된 2차 라인업에 이어 시나위(with 김바다),김필,캐스커 등 70여 팀의 출연이 확정되었다

첨부이미지.그린플러그드서울2.jpg

 

봄을 대표하는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5(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는 YB, 국카스텐, 에피톤 프로젝트, 몽니, 노을, 다이나믹 듀오 등 52팀의 출연진에 이어, 3차 라인업으로 17팀을 추가 발표했다. 오늘 발표된 3차 라인업에는 록은 물론 발라드와 힙합, 일렉트로니카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션들이 다수 포함되어 풍성하게 균형을 이룬다.

 

최근 신대철과 김바다가 재결합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시나위와 함께 네미시스, 포브라더스가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찾은 관객들에게 록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2014년 슈퍼스타K 시즌6 준우승을 거머쥔 실력파 뮤지션 김필 뿐 아니라, 따뜻한 봄 페스티벌과 잘 어울리는 캐스커, 하현곤팩토리, 우쿨렐레 피크닉, 참깨와 솜사탕도 3차 라인업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GPS2015_3차라인업포스터_0403.jpg

 

한편,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인디씬 지원과 발전을 위해 네이버 뮤지션리그와 공동으로 신인 뮤지션 선발 프로젝트인 ‘신인 그린프렌즈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3일 현재 150여 팀의 뮤지션들이 지원할 만큼 뜨거운 참여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신인 그린프렌즈 공모'를 통해 선발된 최종 1~2팀의 뮤지션은 24일(금) 발표 예정인 최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고 공식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친다.

 

또한,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자연의 소중함과 봄의 설렘을 주제로, 페스티벌 참여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옴니버스 앨범 '숨[SUM∞] 다섯 번째’를 발매한다. 지난 1일(수) 몽니와 심현보가 참여한 두 곡이 각 음원 사이트에 1차 선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후, 4월 중순 2차 선 공개에 이어 5월 초 10곡이 담긴 전체 앨범이 공식 발매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금까지 발표된 라인업에 최종 선발된 신인 그린프렌즈를 포함하여 오는 24일(금)최종라인업을 발표하며, 공연 타임테이블은 5월 8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www.GPSfestival.com)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