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필로미나의 기적, 개봉 앞두고 원작 출간

<빌리 엘리어트>, 드라마 <셜록> 제작진의 유쾌한 감동실화 영화의 감동 재현할 원작 도서 출간 결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4월 17일, 개봉을 확정한 유쾌한 감동실화 <필로미나의 기적>이 각종 시사회를 통해 각계각층의 인사 및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열기에 발맞춰 개봉을 일주일 앞둔 시점에 원작 발간을 결정했다.

<필로미나의 기적>은 50년 전 잃어버린 아들을 찾는 초긍정꽃할매와 특종을 쫓는 전직 BBC 기자의 웃음과 감동여행을 담은 실화 영화.개봉을 앞두고 국내외 언론의 찬사와 더불어 시사회를 본 관객들의 추천을 통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필로미나의 기적>. 4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원작 도서 ‘잃어버린 아이’(미르북컴퍼니) 출간을 결정했다. ‘잃어버린 아이’는 국내에서 ‘필로미나의 기적-잃어버린 아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될 예정이며 오는 4월 8일부터 도서 구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8_still01.jpg


이번 출간은 <필로미나의 기적>의 원작이자 전세계적 베스트셀러였던 ‘잃어버린 아이’를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도서의 저자인 마틴식스미스는 <필로미나의 기적>에서도 실존 인물로 등장하는 캐릭터. 실제로 옥스퍼드, 하버드, 소르본에서 차례로 학위를 수여 받았을 정도로 영국에서도 소수의 엘리트 계층에 속하는 그는 BBC에서 18여 년 근무하며 기자로 활약해왔다.

 

억울한 사건을 계기로 강제해고 당한 후 만나게 된 필로미나 리를 통해 ‘휴먼스토리’에 도전할 용기를 냈고, 전세계를 놀라게 만들 저서 ‘잃어버린 아이가 탄생할 수 있었다. 특히 영화의 소재인 강제입양 문제는 최근 대한민국에서도 불거지고 있는 해외입양 문제와 오버랩 된다. 2014년 기준 해외입양 국가 6위라는 부끄러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과연 ‘잃어버린 아이’를 읽은 독자들이 자성의 목소리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01.jpg

 

<노예12년>에 이어 원작 도서 열풍을 다시 한번 이끌 <필로미나의 기적>은 세기의 명배우 주디 덴치와 이번 영화를 통해 천재적 각본가로 데뷔한 스티브쿠건이 열연을 펼쳤다. 또한 베스트셀러 원작에 전세계를 놀라게 만든 실화 소재는 많은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주고 있다. 더불어 국내에서도 불거지고 있는 해외입양 문제를 본격적으로 다루며 아일랜드를 넘어 우리나라에도 시사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로미나의 기적>은 오는 4월 17일 개봉한다.

 

[추천 기사]

-김의경 작가, 아르바이트 인생 15년, 유일한 오락은 소설이었다

-노력하면 혼나는 회사, 놀공발전소가 궁금한가요?

-하지현 교수, 완벽한 부모야말로 최고의 재앙

-김선재 시인, 위로하고 싶어서 시작한 이야기

-엄기호,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듣는 감수성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필로미나의 기적

<마틴 식스미스> 저/<원은주>,<이지영> 공역13,500원(10% + 5%)

50년 동안 아이를 찾은 엄마 필로미나 입양된 순간부터 정체성을 잃은 채 살아간 아들 마이크 그들은 왜 그토록 오랫동안 생이별한 채 살아가야 했을까? 필로미나 리는 순진한 십 대 시절, 혼전 임신을 하였다. 로마 가톨릭이 지배하고 있는 아일랜드 사회에서 혼전 임신은 용서받을 수 없는 큰 죄였기에, 그녀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김훈이 담아낸 시대의 눈물과 웃음

우리 시대 문장가 김훈의 신작 산문집. 생로병사의 무게를 실감하며 지나온 그의 치열했던 '허송세월'을 담은 책은 간결하고도 유려한 글맛으로 이 시대의 기쁨과 슬픔을 마주한다. '본래 스스로 그러한 세상'을 파고들어 삶의 비애와 아름다움을 포착한, 김훈 산문의 미학을 만나볼 시간이다.

사라질 직업에 관한 세밀화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 신간. 기술 발달로 없어질 확률이 높은 직업과 작업장의 모습을 세밀하게 담았다. 그 대상은 직업 소개소, 콜센터, 택배 상하차, 뷔페식당, 빌딩 청소다. 힘들고 괴로운 노동 현장이 마냥 슬프지만은 않게 느껴지는 건, 한승태 저자의 필력 덕분이다.

우리는 서로를 계속 안아줄 수 있을까?

한국 청소년 문학의 가장 뜨거운 이슈, 이꽃님 작가 신작. 『죽이고 싶은 아이 2』가 이꽃님 월드의 완벽한 결말을 알린다. 서은의 죽음에서 시작된 두 여고생의 진실과 믿음, 그 절망 끝에서 피어난 희망을 그렸다. 아무리 무너져 내린 삶이라도 다시 일으켜 세워야만 하는 것이 삶이므로.

나만의 ETF 투자 전략

국내 최고의 ETF 전문가인 김수정 저자가 ETF 투자를 위한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ETF의 종류부터 투자자가 알아야 할 내용과 투자 전략까지 상세히 다룬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는 물론, 나에게 맞는 ETF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투자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