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속자들> 이민호 박신혜, 숨죽인 ‘1분 백허그’ 현장 포착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 이민호 박신혜, 로맨틱 무드 폴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상속자들> 이민호가 박신혜를 숨죽이며 감싸안은 ‘1분 백허그’로 ‘격정 로맨스’를 펼쳐낸다. 이민호는 11월 7일, 방송될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 10회 분에서 박신혜를 과감하게 뒤에서 끌어안는 ‘백허그 장면’을 선보인다.

 

 

Img0402_20131107140433_1.jpg

 

이민호는 오는 7일 방송될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 10회 분에서 박신혜를 과감하게 뒤에서 끌어안는 ‘백허그 장면’을 선보인다. 극중 김탄(이민호)이 자신의 방 안으로 들어온 차은상(박신혜)의 뒷모습을 애틋한 눈빛으로 지켜보다 와락 감싸안는 격정적인 모습을 그려내는 것.  김탄의 모습이 시리도록 슬픈 ‘가난상속자’ 차은상을 중심으로 폭풍전개 될 섹시하고 사악한 ‘메가톤급 로맨틱 스토리’를 예감케했다.

 

이민호가 박신혜를 뜨겁게 안아내는 달콤짜릿한 ‘1분 백허그’ 장면은 지난 10월 30일, 경기도 탄현에 위치한 드라마 제작센터에서 이뤄졌다. 회를 거듭할수록 러브 구도가 집중 점화되는 <상속자들>의 스토리 전개를 위해 두 사람은 각각 캐릭터를 분석하며 상대 대사까지 외워오는 열정을 드러냈다. 리허설에 돌입한 후 각각 감정의 늬앙스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서로 의견을 나누며 강신효 PD의 세심한 지도 아래 감정선을 표출했던 터. 그 어느 때보다도 신중한 자세로 리허설을 진행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쏟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촬영한 장면은 자신의 방에 처음으로 찾아온 은상에게 탄이 마음을 드러내면서 등 뒤에서 끌어안는 적극적인 스킨십을 선보이는 장면. 3시간 넘게 진행된 촬영에서 이민호와 박신혜는 아찔하면서도 달달한 느낌을 한껏 풍겨내며 시간이 정지된 듯 가슴 떨리는 백허그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지난 11월 6일 방송된 <상속자들> 9회 분에서는 김탄과 최영도(김우빈)가 은상을 둘러싸고 서로 치고받으며 혈전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졌다. 그리고 은상은 반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무슨 일을 하는 졸부 집안이냐고 추궁받게 됐던 터. 하지만 우물쭈물 대답을 못하는 은상 앞에서 명수(박형식)가 은상의 엄마가 학부모 회의에 참석해 캠프 비용을 다 쏘기로 했다고 말하면서 상황은 일단락됐다. 이후 탄의 집에 불시에 찾아온 영도가 탄을 마주하다 은상이 집에 들어오는 것까지 목격하게 되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이민호-박신혜-김우빈의 삼각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추천 기사]

-고종석 “목적어와 서술어는 되도록 가까운 게 좋다”
-홍대 앞 최대 규모 콘서트 라이브홀 ‘예스24 무브홀’ 개관
-나눔과 베품을 배워야 하는 아이에게, 『돌멩이국』
-게임중독법 반대 서명 15만 명 돌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