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천정명 “아내의 과거를 알게 됐다면 여러분은?”

<밤의 여왕>에서 소심남 ‘영수’ 역 맡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배우 천정명이 오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밤의 여왕>에서 아내의 흑역사를 파헤치는 소심남 ‘영수’로 분했다. <밤의 여왕>은 소심한 남자가 첫눈에 반해 결혼한 완벽한 아내의 과거를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밤의 여왕>은 제게 특별한 작품이고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주는 영화에요. 배우 천정명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김민정 씨는 정말 배울 점이 많은 배우에요. 집중력을 가지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상황에 빠져들어서 촬영했어요. 영화라는 공간 안에 둘만 있는 것처럼 편안했어요. 그러다 보니 저도 모르게 신혼부부처럼 행동한 것 같아요.”

9월 16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밤의 여왕>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푸른소금>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천정명은 <밤의 여왕>에서 아내의 흑역사를 파헤치는 소심남 ‘영수’로 분했다. 천정명은 극중 캐릭터와 실제 모습이 비슷하냐는 질문에 “영수와 닮은 점이 적지 않다. 실제 내 성격은 소심하면서도 대범해서 수위 조절을 못하면 오해를 부르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밤의 여왕> 메가폰을 잡은 김제영 감독은 “시나리오상에는 키스신이 없었는데 천정명의 아이디어로 김민정과 키스신을 촬영했다”며, “이번 영화에서 천정명이 어떻게 보면 밉상 캐릭터가 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귀여운 남자로 잘 표현해줘서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천정명은 “김민정 씨와는 드라마 <패션 70s>을 함께 출연해서 친한 사이였는데, 막상 키스신을 찍으려니 어색하면서도 설렜다”며, “함께 연기했던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아서 좋았다. 정말 반가운 마음으로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밤의 여왕><원더풀 라디오>의 각본을 맡았던 김제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영화로 소심남 영수(천정명)가 우연히 만난 알바생 희주(김민정)와 결혼한 뒤 아내의 흑역사가 담긴 사진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10월 17일 대개봉.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