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판 <섹스앤더시티> 주인공은?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싱글즈> 권칠인 감독의 후속작, 7월 29일 첫 촬영 돌입 40대 여성의 성과 사랑 그리고 인생을 과감하게 그려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싱글즈> 권칠인 감독과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여배우 엄정화, 조민수, 문소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관능의 법칙>이 지난 7월 29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40대 세 여자의 성과 사랑, 그리고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과감하게 그려낸 영화 <관능의 법칙>이 본격적인 촬영에 나섰다. <관능의 법칙>은 제 1회 롯데엔터테인먼트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을 수상한 이수아 작가의 시나리오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싱글즈> <뜨거운 것이 좋아> 등의 작품을 통해 여성의 심리와 삶을 묘사하는 데 남다른 연출력을 과시한 권칠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건축학개론> 등을 탄생시킨 명필름이 제작을 맡았다. 투자, 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출품된 1,400여 편의 영화 중 최우수 작품으로 뽑힌 만큼 시나리오의 퀄리티가 높다. 여기에 명필름과 권칠인 감독이 가세한 만큼 <싱글즈>의 계보를 잇는 대표적인 여성 소재 영화가 탄생될 것이다”고 전했다.

오랜 연인과 헤어지고 연하남과의 아슬아슬한 연애를 시작하려는 케이블채널 예능국 CP ‘신혜’ 역은 <댄싱퀸> <몽타주>의 엄정화가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며 이혼 후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매력의 ‘해영’ 역에는 <피에타>의 ‘베니스의 여인’ 조민수가, 아들을 유학 보내고 제 2의 신혼을 즐기는 도발적인 와이프 ‘미연’ 역에는 <바람난 가족>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문소리가 나섰다. 이미 <싱글즈>로 권칠인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엄정화는 “30대의 <싱글즈>를 지나 이제 40대의 우정과 사랑, 일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민수는 “세 여자들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문소리는 “좋은 배우들과 같이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 멋진 앙상블을 기대하고 있다. 겸손하게 작품에 빠져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JTBC <무정도시>에 출연 중인 배우 이재윤이 엄정화의 마음을 흔드는 연하남 역으로 캐스팅됐다.

한국영화 최초로 40대 여성들의 성과 사랑에 대한 과감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관능의 법칙>은 엄정화, 조민수, 문소리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은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