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을에 단풍놀이 가는거 느무 좋아해서 가을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세요. 가을은 어찌나 식욕도 도는지 말이 살찐다더니 찌는건 내 옆구리-_-; 그래도 여름처럼 속살이 들어나는 옷 대신 자켓이나 코트를 입을수 있는 계절에 살이 찌니 월매나 다행인지..다행인겨... 아닌겨-_-;;
암튼간에 가을에 가장 어울리는 색상을 이용하여 메이크업을 해보아요! 가을하면 브라운,브론즈, 톤 낮은 퍼플 색상도 어울리지만 그레이가 또 깊은 눈매를 만들수 있어서 성숙한 여자로 대 변신!
대 변신을 띄어쓰기 잘못해서 <대변 신>이나 발음 잘못해서 <대 볏신>으로 쓰면 큰일나요!!
암튼,,메이크업 고고씽~~
5번 펄 가득한 크림 섀도로 선만큼 발라주세요! 크림섀도 바르고 나서 일반 섀도 바르면 더 밀착되고 발색도 잘되요!!
담에 브라운 아이섀도를 이용해서 선만큼 발라주신 다음 도톰한 브러쉬에 브라운 섀도를 살짝 아주 살짝 찍어서 점선만큼 펴 발라주세요,거의 티가 안나게!
담에 사진은 흰색 같은데 실제론 다크 그레이 색상의 섀도로 선만큼 발라주시고(손가락으로) 다시 도톰함 브러쉬를 이용해 점선 까지 펴 발라주세요. 요렇게 손가락으로 바르고 나서 브러쉬를 이용해 가장자리를 문지르면 경계가 안생기고 자연스럽게 퍼져요.
다음에 촘촘하고 얇은 브러쉬를 이용해 선만큼 다시 다크 그레이 색상을 발라주세요.
그리고 검정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과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꿔주세요.
다시 펜슬 아이라이너로 선만큼 두툼하게 그려주시는데 살짝 흐릿흐릿 힘빼고 그려주심 되요!
다음에 면봉이나 팁을 이용해 다크 그레이색상의 섀도를 살짝 찍은후 금방 그린 아이라인을 번지게 문질러 주세요.
면봉이나 팁으로 아이라인 문지른후에 섀도로 살짝 덮어주셔도 되용!!
뷰러 하시고 검정 마스카라 하시면 완성
눈만 바라봐샷
입술까지 브라운으로 바르면 내 얼굴이 나무껍데기 인지 낙엽인지 모르니까 펄이 많은 핑크색 립스틱을 먼저 발라주시고
브라운 색상의 립글로스를 이용해 덮어주시면 입술도 따뜻하고 (아이 따수버) 나무 껍데기 같지도 않아욜!!
다음, 네이버 합산 4,500만 방문자 수를 자랑하는 블로그 <Hello? Lady in Japan>의 운영자로 ‘일본아줌마’ ‘일아님’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하다. 호주 어학연수 시절에 만나 7년 연애 끝에 결혼한 일본인 남편과 함께 현재 일본에 거주 중. 메이크업 노하우를 다룬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 북』『마이 워너비 메이크업 북 시즌2』, 일본 가정식 레시피를 모은 『오이시이 집밥』『오이시이 벤토』 등 출간..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