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저스트 릴렉스 스타일

동네에서 편하게 입고 샤넬 자전거를 타볼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마냥 게으르고 싶은 날을 위한 스타일링의 새로운 공식 - 샤넬 자전거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필요하겠지요. 편하면서도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드릴게요.

오늘은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날이네요. 비가 와서 그러냐고요? 그 반대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공원에 누워 구름이 흘러가는 걸 보고 싶거든요. 어머, 그러고 보니 오늘은 오래 전에 주문한 샤넬 자전거가 도착하는 날이에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도착 날짜까지도 하마터면 잊어버릴 뻔했네요. 자전거를 타고 동네 한 바퀴, 두 바퀴 여유롭게 돌아다니면 되겠어요. 동네 친구들을 만나 커피도 한잔 하면서 말이에요. 샤넬 자전거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필요하겠지요. 편하면서도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드릴게요.


- 소재의 중요성을 잊지 마세요. 좋은 소재의 옷일수록 태가 난답니다.
- 실크 아이템은 빈티지 숍에서도 찾을 수 있어요.
- 유아들의 놀이옷 같이 생긴 올인원은 정말 재미난 아이템이죠. 단, 긴 길이로 선택하세요.

- 티셔츠 드레스나 점프 슈트는 쉽고 편안한 데이웨어 아이템이에요. 프린트 소재로 지루함을 달래보세요.
- 집을 나서기 전에 턱시도 재킷처럼 포멀한 옷을 걸쳐 입으세요. 믹스매치 스타일이란 이런 것이죠.

- 콘택트렌즈보다 안경을 쓰세요.
- 캐쥬얼 룩이라고 지루해질 수는 없어요.
- 화사한 유채꽃 같은 노란색은 어떠세요?

피피의 스타일 TIP
진이어스( Jean-ius) 되기

블루진, 그러니까 청바지는 생활 속 유니폼이라고 할 만큼 자주 입는 아이템입니다. 배는 쏙 넣어주고 엉덩이는 쑥 올려주고 다리는 쭉 길어 보이게 하는 마법 같은 청바지를 찾기란 쉽지 않죠. 완벽한 청바지를 찾기 위해서는 수없이 많은 청바지를 입어봐야 해요. 귀찮겠지만 그래도 포기하면 안 돼요.

제깅스 JEGGINGS 진 소재를 사용한 레깅스인 제깅스. 쉽게 늘어나는 신축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찾는 아이템이에요. 너무 스포티해 보이기 때문에 나이 든 사람에게는 어울리지 않아요. 팬티 라인이 보이는 게 싫다면 상의를 길게 입어 커버하세요.

스키니 SKINNY 스키니가 패션계를 평정했던 적이 있어요. 쿨한 애티튜드에 모두가 반했었죠. 남자들 사이에서도 말이에요! 약간 통통하다면 불편할 정도로 꽉 끼는 스키니 진은 피하세요. 신축성이 좋은지 체크하는 건 필수! 배 부분이 타이트한 게 싫다고 내려 입으면 허리가 길어 보이는 불상사가 생기니 조심하세요.

스트레이트 STRAIGHT 스트레이트 진은 청바지계의 클래식이죠. 남녀불문, 몸매불문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도 않아요. 사이즈는 약간 슬림한 핏으로 고르세요. 늘어나는 것도 감안해야 오래 입을 수 있으니까요. 색은 청바지 자체의 색깔이나 워싱감이 살짝만 도는 것으로 고르세요.

부츠컷 BOOT CUT 슬림한 나팔바지는 엉덩이와 가슴이 큰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균형 있는 몸매로 보이게 해주거든요. 하이힐이나 웨지힐과 함께 매치해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세요. 하지만 기억할 것 하나! 존 트라볼타가 <토요일 밤의 열기>에서 입은 과한 나팔바지는 파티에서만 입자고요.

보이프렌드 핏 BOYFRIEND FIT 보이프렌드 진은 남자친구의 바지를 입은 듯 넉넉한 바지를 뜻하는데, 이것 역시 보이시한 매력으로 색다른 섹시함을 끄집어내죠. 보이프렌드 진을 롤업해서 옥스퍼드 슈즈와 매치하면 더 한층 매니시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하이웨이스트 HIGH WAISTED 하이웨이스트 진은 몸매가 아주 예쁜 사람에게만 허락됩니다. 밸런스 있는 몸매를 가진 여성들만이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까다로운 청바지예요. 여기에 얇은 벨트를 이용해 허리 라인을 강조하거나 킬힐을 신어 다리를 더욱 부각시켜보세요. 청바지를 입고 섹시해질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랍니다.

크롭트 CROPPED 긴 반바지를 연상시키는 크롭트 청바지는 키가 작다면 다리를 더욱 짧게 보이게 할 수 있는 위험한 아이템이에요. 힐을 신으면 안 되냐고요? 키는 커 보일지언정 촌스러워집니다. 크롭트 청바지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지거나 슬림한 라인으로 고르세요. 발레 슈즈, 플랫한 샌들로 1950년대 이지 스타일을 연출하면 좋아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피피 라핀의 스타일북

<피피 라핀> 저/<김주연> 역13,500원(10% + 5%)

오늘, 뭘 입을까? 옷장 앞에서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스타일 어드바이스 피피 라핀은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칼럼니스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패셔니스타 토끼이다. 샤넬, 루이비통, D&G 등의 명품 브랜드부터 톱숍 같은 대중적인 브랜드의 아이템을 세세하게 분석해 유머러스하고 사랑스런 화술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