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집에 있는 젤 아이라이너를 다양하게 사용해서 돈 굳혀 보아요!

'젤 아이라이너 활용'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이외에도 섀도로도 아이섀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젤 아이라이너 열풍이 불었을 때 저는 브러시에 묻혀서 써야 하는 그 젤 아이라이너가 너무 귀찮은 존재로 느껴졌었지만 다양한 색상과 쓰면 쓸수록 점점 젤 아이라이너의 매력에 푹푹 빠져 버렸어요.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이외에도 섀도로도 아이섀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색상이 다양할 경우입니당).
하나 사면 꽤 오래 사용하지만 굳어 버릴 수 있기 때문에 후딱후딱 쓰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젤 아이라이너들이에요. 원래는 요렇게 2개로 분할된 게 아니고 하나씩 들어 있는 건데, 양도 많고 해서 블로그에 이벤트 선물로 드리기 위해 분할하다가 제 뇌가 분할될 뻔했어요. 그리고 깨달았죠…… 다시는 분할하지 말자……. 난 마이너스의 손이니까……. 저 같은 마이너스의 손을 위해 요새는 처음부터 분할된 제품이 판매가 되는 거 보고 ‘우왕 굿!’ 했어요.


일단 아이라이너로써의 젤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펜슬 아이라이너의 장점을 샥샥 빼 왔어요,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선이 확실해서 눈매가 살지만 자연스러움이 없어서 리퀴드 아이라이너만 그렸을 때 눈이 튀어나와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펜슬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움으로 그라데이션도 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가 되지만 눈초리를 그릴 때 샤프한 느낌이 없어요.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젤 아이라이너가 응애 응애 태어났을까요?
젤 아이라이너는 샤프하고 선도 확실하지만 펜슬 아이라이너처럼 자연스럽게 마무리돼요!!

아이라이너의 번짐은 젤, 펜슬, 리퀴드 관계없이 제품별로 잘 맞는 제품을 찾으셔야 돼요!
(저 같은 경우, 눈에 발라 보고 돌아다닌 담에 안 번지면 구매하고 있답니당.)


또는 젤 아이라이너 두 색상을 이용해 먼저 초록색 라인을 그린 후 블랙 라인을 그리면 시간은 얼마 안 걸리고 대따 쉽지만 눈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또 실버 아이라이너 같은 경우 눈 밑에 눈곱 효과 말고 눈물 효과까지!!


실버 젤 아이라이너의 경우는 눈물 효과나 아이라인 말고도 섀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도우로도 쓸 수 있지만 실버 색상이라 펄 감이 강하기 때문에 먼저 실버 젤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톡톡 두드려 얇게 펴 발라 주신 후


그 위에 섀도를 바로 바르면 밀착력도 더 좋아지고 발색도 업! 그리고 펄 감까지 플러스 된답니다. 오른쪽이 원래 갈색 색상인데 젤 아이라이너 위에 발색하면 섀도 베이스를 사용한 듯 색이 업 돼요~ 지속력도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섀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보라색 젤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눈 전체에 잘 두드려 펴 발라 주신 후 마지막에 눈초리에 보라색 섀도를 톡톡 바른 것뿐인데 그윽한 메이크업이 완성 되었세욤!! (블랙 색상의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까지 그렸어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한 메이크업을 해보아요!! 그래야 돈도 굳으니까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젤 아이라이너 관리!


딱히 방법은 없고 젤 아이라이너는 뚜껑이 뻥뻥 뚫려 있어서 공기가 쉽게 통하기 때문에 겉면이 점점 굳어 가고 있어요. 꼭 사용하는 동안은 뒤집어 주셔야 공기 접촉이 안 되서 사용 기간이 길어진답니다. 그리고 젤 아이라이너 브러시는 사용하고 나면 위생을 위해 매일매일 브러시 세척제를 이용해 세척해 주시면 너무너무 좋지만 아침에 바르고 나가는데 언제 닦고 있세욤. 귀찮게시리~


그래서 저 같은 경우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아주 살짝 화장솜에 덜어서 젤 아이라이너 브러시를 살짝 담근 담에 부드럽게 Z를 그려 주시면 아이라이너가 녹아내려요. 다음 리무버가 닿지 않은 화장솜 부분으로 브러시를 삭 닦아 주시면 끝!


이렇게 아이라이너 브러시가 샤방샤방해져요~ 대신 일주일에 한 번이나 두 번은 꼭 브러시 세척제(살균되는)를 이용해서 브러시를 세정해 잡균들을 깡그리 뭉개 보아요~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