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눈이 좀 튀어나와서 핑크색만 바르면 눈이 두 배로 튀어나와 보여요! 아무튼 진짜 핑크색이 안 어울리는데 며칠 전에 왠지 ‘샤르방방’한 원피스를 지르고 나서 샤르방방한 메이크업이 하고 싶어 핑크로 얼굴에 무장을 해 보았어요~ 핑크를 얼굴 전체에 다 바르면 여성스러움이 풍기지만 잘못하면 촌스러움도 풍길 수 있어요.
파운데이션 바른 후에 파우더 안 바르고 하이라이터로 얼굴 전체를 쓸어 줬어요. 이렇게 하면 건조함도 살짝 덜하고 윤기가 흐르거든요. 근데 하이라이터 펄이 너무 크면 과도하니까 꼭 펄이 자잘한 제품을 사용해 주셔야 해요!
다음에 3번 핑크 블러셔를 볼에 발라야 하는데 씨익 웃고 툭 튀어 나온 부위의 그 윗부분에 발라 주세요. 이렇게 발랐더니 얼굴이 그나마 덜 길어 보이는 것 같아요!
4번 핫핑크 색상의 섀도우를 손가락으로 푹 찍어서 선만큼 발라 주세요. 너무 진하게 바르면 안 되고 연하게 발라 주세요! 발색이 잘되는 아이섀도면 손가락으로 살살 발라주면 그나마 연하게 발라져요.
다음에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려 주세요, 언더에 점막은 꼬리에만 안 발라줬는데 제가 눈꼬리 부분만 펜슬 아이라이너가 잘 지워져서 아예 안 그렸어요.
펄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쌍꺼풀 라인에 발라 주세요, 잘 마른 후에 눈을 떠야지 바로 확 뜨면 쌍꺼풀이 두 개 생겨요!
펄 아이라이너가 잘 마르면 뷰러 하고 마스카라 하면 끝!
눈만 자른 샷!
오늘은 핑크로 중무장하는 날이니까 입술도 핑크를 발라 줘요! 너무 진한 핑크보단 연한 색상이 좋습니다~
다음에 글로시함을 주기 위해 투명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끝!
완성! 어떻게 보면 여성스러워 보이면서 촌스럽기도 한 핑크로 중무장한 메이크업 끝!
제공: 아이스타일24
(
www.istyl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