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모피 세련되게 입는 방법

모피 코디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일주일 넘게 이어진 강추위에 포근한 외투가 무척이나 그립고 아쉬웠던 요즘, 왠지 모피 한 벌쯤 입고픈 생각도 든다. 동물 보호 단체들이 쌍수 들고 반대할 일이지만, 그래도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법한 모피 코트!


일주일 넘게 이어진 강추위에 포근한 외투가 무척이나 그립고 아쉬웠던 요즘, 왠지 모피 한 벌쯤 입고픈 생각도 든다. 동물 보호 단체들이 쌍수 들고 반대할 일이지만, 그래도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법한 모피 코트! 하지만 왠지 입기엔 부담스럽고, 특히 젊은 사람들에겐 늙수그레한 느낌을 주기에 더욱 손이 잘 가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입어 보고 싶지만, 만만치 않은 모피, 과연 어떻게 입으면 좀 더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을까?





1. 부피감 있는 아이템이 부담된다면, 작은 모피 아이템부터 시작하자. 밍크 슈슈나 밍크가 달린 귀걸이, 탈?부착이 가능한 모피 머플러 등으로 모피에 익숙해질 것. 작은 소품들이지만, 있고 없고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바뀐다. 작은 아이템에 어느 정도 익숙해졌다 싶으면, 모피 조끼나 숄, 짧은 재킷으로 모피에 따스함과 세련미를 누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

2. 한 가지 색상의 모피는 가장 세련된 느낌을 준다. 몇 가지 톤의 털이 섞인 모피도 좋지만, 자신의 세련됨과 도시적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싶을 땐 올 블랙의 모피가 가장 적당하다.

3. 여우나 라쿤처럼 부피감 큰 모피 옷에는 펜슬 스커트나 스키니진 등 하체가 슬림하게 빠지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게 더 좋다. 몸매가 글래머러스해 보이는 것은 물론, 스타일링도 센스 있어 보인다.

4. 모피 초보자들이라면, 처음 모피는 토끼털로 골라보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관리도 수월한 편. 브라운이나 블랙 컬러가 잘 배합된 토끼털 코트는 고가의 질 좋은 모피로도 보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아이템. 그러나 털이 잘 빠지고 가죽도 약하기 때문에 오래 입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모피 관리에 익숙하지 않거나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모피다.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