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키 시즌이 왔다! 간단하게 완성하는 스키장 메이크업!

'스키장 메이크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드디어 겨울의 묘미! 스키 시즌이 왔어요! 스키장 가실 때 딱히 ‘이게 스키장 메이크업입니다.’ 하고 정해진 건 없지만 도구 없이 손으로 간단히 해야 하고 가장 중요한 건 수분과 자외선 차단, 그리고 워터프루프입니다.

드디어 겨울의 묘미! 스키 시즌이 왔어요! 스키장 가실 때 딱히 ‘이게 스키장 메이크업입니다.’ 하고 정해진 건 없지만 도구 없이 손으로 간단히 해야 하고 가장 중요한 건 수분과 자외선 차단, 그리고 워터프루프입니다. 수분감 있는 기초 제품들을 사용해 주시고, 흰 눈에 태양빛이 반사돼서 피부가 잘 타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스키, 보드가 체력 싸움이기에 저 같은 ‘저질 체력’은 보드 타고 두세 번 내려오면 땀범벅이 돼서 꼭 워터프루프 제품을 이용한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두껍게 그리고 자주 발라 주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고 해서 전 일상 메이크업에선 자외선 차단제를 생략하고 있지만 스키장 갈 땐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요! 백탁 현상 없는 애들로 가지고 가서 신랑도 꼭 발라 주고 있답니다.

아이들하고 갈 때는, 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가 판매되고 있어요! (아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는 더 꼼꼼히 고르셔야 돼요. 우리 아이들은 소중하니까.) 이제 메이크업을 시작해 보아요. 자외선 차단제를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시고 그 위에 파운데이션을 발라 주세요!





파우더 타입보다는 리퀴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주시면 하이라이터가 밀착이 되고 날아가는 게 덜하답니다! 저는 눈 밑은 화사하게, 이마는 볼록 튀어나와 보이게, 그리고 입술 밑은 턱이 좀 나와 보이도록 손가락에 찍어서 톡톡 두드리듯 발랐어요.


다음에 리퀴드나 크림 블러셔를 이용해 (2번 핑크) 선만큼 발랐어요. 리퀴드나 크림을 이용한 이유는 위와 같아요. 이거 역시 손으로 톡톡 두드려 발랐답니다.






5번 크림 펄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뚱뚱한 C만큼 발라 주세요!! 꼭 눈 밑까지. 펄은 너무 크지도 않으면서 탁한 색이면 안 돼요! 눈에 눈 맞은 것 같을 수도 있거든요!


다음에 3번 진한 카키 색상을 손?락에 찍어서 지장 찍듯 선만큼 발라 주세요.


그리고 1번 밝은 그린 색상을 손가락으로 찍어 선만큼 발라 주면 따로 그라데이션이 필요 없어요! 비슷한 색상을 두 가지 이용하면 된답니다!


뷰러하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이용해 발라 주면 끝! 우와~ 간단!


눈만 완성 샷!





입술도 자외선 차단을 해 주세요. 요새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립스틱, 글로스 등이 있답니다. 립스틱은 가능하면 부드러운 제품들로 입술이 갈라지지 않게 해 주세요!


사실 스키나 보드 타면 아시겠지만, 고글이나 버프로 얼굴을 다 가리기 때문에 누가 누군지 몰라서 메이크업이 필요할까 싶지만, 밥을 먹을 땐 얼굴을 내놓으셔야 한다는 사실! 그럼 이제 스키, 보드 타러 고고씽!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북

<변혜옥> 글,그림10,800원(10% + 5%)

2008년 다음 선정 우수 블로그 리뷰 부분에 선정된 인기 블로거가 들려주는 메이크업 이야기이다. 눈썹 정리에서 스모키까지 상세한 설명한 사진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따라하기 너무 쉬운 화장법으로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메이크업의 기본인 피부와 눈매 표현에서는 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김훈이 담아낸 시대의 눈물과 웃음

우리 시대 문장가 김훈의 신작 산문집. 생로병사의 무게를 실감하며 지나온 그의 치열했던 '허송세월'을 담은 책은 간결하고도 유려한 글맛으로 이 시대의 기쁨과 슬픔을 마주한다. '본래 스스로 그러한 세상'을 파고들어 삶의 비애와 아름다움을 포착한, 김훈 산문의 미학을 만나볼 시간이다.

사라질 직업에 관한 세밀화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 신간. 기술 발달로 없어질 확률이 높은 직업과 작업장의 모습을 세밀하게 담았다. 그 대상은 직업 소개소, 콜센터, 택배 상하차, 뷔페식당, 빌딩 청소다. 힘들고 괴로운 노동 현장이 마냥 슬프지만은 않게 느껴지는 건, 한승태 저자의 필력 덕분이다.

우리는 서로를 계속 안아줄 수 있을까?

한국 청소년 문학의 가장 뜨거운 이슈, 이꽃님 작가 신작. 『죽이고 싶은 아이 2』가 이꽃님 월드의 완벽한 결말을 알린다. 서은의 죽음에서 시작된 두 여고생의 진실과 믿음, 그 절망 끝에서 피어난 희망을 그렸다. 아무리 무너져 내린 삶이라도 다시 일으켜 세워야만 하는 것이 삶이므로.

나만의 ETF 투자 전략

국내 최고의 ETF 전문가인 김수정 저자가 ETF 투자를 위한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ETF의 종류부터 투자자가 알아야 할 내용과 투자 전략까지 상세히 다룬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는 물론, 나에게 맞는 ETF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투자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