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이번엔 정글이다!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부터 가족뮤지컬 <정글북>까지 신작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진심을 담아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공연 브랜드 송승환의 ‘PMC KIDS’가 올해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을 준비 중이다. 앞으로 소개 할 뮤지컬 <피노키오>와 올 여름 처음 선보일 최신작 <정글북>까지. 올해도 명작동화의 시리즈는 계속된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진심을 담아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공연 브랜드 송승환의 ‘PMC KIDS’가 올해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을 준비 중이다. 항상 PMC KIDS는 매 해 명작동화 뮤지컬을 한 편 이상씩 선보여 왔다. 앞으로 소개 할 뮤지컬 <피노키오>와 올 여름 처음 선보일 최신작 <정글북>까지. 올해도 명작동화의 시리즈는 계속된다.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

 

크기변환_피노키오포스터2.jpg

 

‘피노키오’는 1883년 이탈리아 작가 콜로디가 쓴 작품으로 그 후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더 익숙한 명작동화이다. PMC KIDS는 2011년 뮤지컬 <피노키오>를 제작, PMC가 만든 어린이뮤지컬 중 처음으로 무대 위에서 ‘영상’을 사용해 실감나는 고래 뱃속을 표현하여 실제로 고래 배 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만날 뮤지컬 <피노키오> 또한 그동안 축적된 PMC KIDS만의 제작 노하우가 한껏 발휘되어 더욱 실감 나는 생생한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4월부터 오픈런으로 1년 동안 어린이뮤지컬 전용관 ‘예림당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용관에서 하는 공연답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과연, 나무인형 ‘피노키오’는 생명을 얻고 간절히 바라던 ‘착한 아이’가 될 수 있을까?

 

2016. 04. 09 ~ OPEN RUN 예림당아트홀

 

 

다시 돌아온 초대형 애니뮤지컬 <로보카폴리>

 

크기변환_2016폴리 포스터2.jpg

 

송승환이 만든 캐릭터 뮤지컬 <로보카폴리>가 1년 만에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뮤지컬 로보카폴리는 로봇캐릭터 중 처음으로 제작되어 애니메이션 속 자동차 8대를 무대 위에 그대로 구현해 많은 어린이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여름방학에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로보카폴리: 별자리캠핑대소동>은 ‘캠핑’을 소재로 가족 간의 사랑과 친구와의 우정을 그리며 여름 휴가철 캠핑에서 생길 수 있는 여러 위급상황을 통해 안전수칙을 일깨워준다.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찾아온 초대형 애니뮤지컬 <로보카폴리>는 우리 아이들이 가장 기다려온, 가장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 것이다. 무대 위에서 만나는 로보카폴리 구조대를 기대해보자!

 

2016년 7월 17일~8월 28일까지 더케이아트홀

 

 

PMC KIDS가 만든 첫 번째 가족 뮤지컬의 탄생! 뮤지컬 어드밴쳐 <정글북>

 

크기변환_정글북 본포스터 최종본_(최종).jpg

 

송승환의 PMC KIDS가 올해 처음으로 가족뮤지컬 제작에 나섰다. 정글 모험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할 뮤지컬 어드벤처 <정글북>이 바로 그것.

 

1894년 처음 소설로 출간된 <정글북>은 1907년 노벨 문학상을 받았으며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도 수록되어 있는 꼭 읽어야 하는 고전명작 소설이다. 이러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브랜드 송승환의 PMC KIDS와 대한민국 공연계 최고의 연출진이 만나 또 하나의 히트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그리스>, <해를 품은 달>의 정태영 연출과 뮤지컬 <레베카>, <그날들>의 정도영 안무, 뮤지컬 <프리실라>, <영웅> 등의 한정림 음악감독까지. 공연계 최고의 제작진이 뭉쳐 웅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정글을 무대 위에 구현하고 곰, 흑표범, 늑대, 호랑이, 원숭이, 뱀 등 총 12개 종의 다양한 동물들을 실감나게 표현한 안무와 독창적인 무대의상으로 우리들의 눈앞에 진짜 정글을 보여 줄 예정이다.

 

2016년 7월 9일~8월 28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 

 

 

[관련 기사]

- 한 곡으로 영생을 얻은 가수, 조 퍼블릭
- 5인 5색 뮤지컬 <헤드윅:뉴 메이크업> 컨셉 사진 공개
- 뮤지컬 <헤드윅: 뉴 메이크업> "역대 최강 캐스팅"
- 이은결, 마술 장르 최초 국립극장 공연
- 2015 올해의 가요 앨범과 싱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