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슈퍼 캐주얼

  • 최신 순
  • 인기도 순
  • 남자 화장품 똑똑하게 고르는 방법

    ‘요즘엔 이게 좋다더라.’, ‘누가 이거 쓴다더라.’하는 건 다 소문에 불과하다. 어떤 역할을 하는 화장품이고, 그게 내 피부에 필요한지를 모른다면 소용없다. 자, 이제 여자 친구나 아내에게 의존하지 말고, 남자들도 내 화장품은 내가 잘 골라서 꽃미남이 되자!

    남자 화장품 꽃미남 피부미남 등록일: 2012.06.20

  • 여자 친구가 생기는 소개팅 패션

    호감을 주려고 단정하게 입었는데, 혹은 유행에 뒤처지는 것처럼 보이기 싫어 신경 쓰고 나갔는데, 여자들 입장에선 첫눈에 ‘비호감’ 캐릭터로 찍힐 수 있다. 남자들이 여자 옷차림에 크게 신경 쓰는 건 아니지만, 딱 보면 호감이 가는 옷차림, 거부감이 드는 옷차림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다. 첫만남에서는 무엇을 입어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120% 보여 줄 수 있을..

    프레피 룩 스마트 캐주얼 캐주얼웨어 소개팅 슈퍼 캐주얼 등록일: 2012.06.13

  • 누구나 다 입는 티셔츠 폼 나게 입기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시쳇말로 ‘간지가 좔좔 흐르는’ 사람이 있다. 연예인 중에서도 ‘몸짱 스타’로 유명한 사람들이 그렇다. 하지만‘신이 내린’ 몸매를 타고나지 않고서야 아무 신경도 안 쓰고 티셔츠에 청바지만으로 멋진 느낌을 내긴 어려운 게 현실이다. 티셔츠로 폼이 나려면 처음부터 잘 어울리는 티셔츠를 고르고, 어울리는 바지를 입고, 드라마틱한 소품을 ..

    라운드 넥 티셔츠 보트 넥 유 넥 크루 넥 브이넥 티셔츠 등록일: 2012.05.30

  • 평범한 남자도 지드래곤처럼 입는다?

    "빅뱅 노래는 못 불러도 지드래곤 스타일은 안다는 사람이 많다. 유재석, 정형돈도 한번쯤 따라해서 큰 웃음을 줬기도 했고, 어디에 옷이라도 사러 가면 지드래곤 모자, 지드래곤 스니커즈 등이 진을 치고 있기 때문. 체구가 큰 것도, 알만한 브랜드만 입는 것도 아닌데 지드래곤은 도대체 왜! ‘간지폭풍’을 일으키는 것일까?"

    지드래곤 GD 패셔니스타 트렌드 세터 등록일: 2012.05.18

  • 원빈·유노윤호·탑·류승범·송중기·유아인이 멋진 진짜 이유는?

    세련돼 보이는 첫단계는 자기에게 어울리는 색을 아는 것이다. 이른바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는 작업인데 자기가 갖고 있는 고유의 색들(바탕색)을 알아내어 그에 잘 어울리는 색들을 패션이나 메이크업에 적용하는 것이다. 누구나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색을 걸치면 건강하고 세련돼 보이며 귀티까지 난다.

    패션 퍼스널 컬러 연예인 슈퍼 캐주얼 원빈 유아인 등록일: 2012.05.11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