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무열 진구 이현우 주연 <연평해전>, 6월 11일 개봉

대한민국이 붉게 물들었던 그날, 더 뜨거웠던 그들의 이야기! <연평해전> 메인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11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 – 그날의 기억’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연평해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차 예고편이 공개와 동시에 누적 조회수 200만 돌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2015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연평해전>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대한민국이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감동 실화.

 

img_02.jpg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2002년 6월, 한일 월드컵 당시 뜨거웠던 시청 앞 응원 장면과 동시에 나라를 지켜낸 ‘윤영하’ 대위, ‘한상국’ 하사, ‘박동혁’ 상병의 모습이 극적으로 묘사되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원칙주의 리더 ‘윤영하’ 대위 역을 맡은 김무열의 굳건한 표정은 축제의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나라를 지키려는 그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듯하다. 거기에 누구보다 헌신적인 조타장 ‘한상국’ 하사 역의 진구는 안타까운 표정과 눈빛으로 마음을 울린다. 또한 따뜻한 배려심을 지닌 의무병 ‘박동혁’ 상병 역을 맡은 이현우의 호소력 짙은 눈빛은 그날의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게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순간에 예상치 못하게 벌어진 그날의 해전이 대비되는 메인 포스터는 “2002년 6월, 대한민국이 붉게 물들었던 날 더 뜨거웠던 그들의 이야기”라는 카피와 함께 우리가 잊고 있었던 2002년 그들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02년 6월, 월드컵 열기로 뜨거웠던 ‘대한민국’ 그리고 그 ‘대한민국’을 지켜낸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연평해전>은 2015년 6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


- 마음의 지도를 그리는 여행 <와일드>
- <백설공주 살인사건> 세 치 혀와 세 마디 손가락이라는 흉기
- 이기적이고 거친 박동의 오르가즘 <위플래쉬>

- 개 같은 개 인생을 책임지라는 경고 <화이트 갓>
- 영리한 반전, 오차 없는 감동 레시피 <장수상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