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윤승아 정겨운의 문제적 로맨틱 코미디

허당 정겨운과 억척 윤승아의 만남! <이쁜 것들이 되어라> 올 봄 가장 눈에 띄는 커플의 로맨틱 콜라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봉준호, 장준환, 최동훈 등 대한민국 대표 감독들에 이어 2014년을 장식할 KAFA FILMS 2014의 한승훈 감독 작품 <이쁜 것들이 되어라>에서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인 정겨운과 윤승아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봉준호, 최동훈 등 거장 감독들을 이어 2014년을 장식할 새로운 얼굴들을 선보인 KAFA FILMS 2014가 <들개>, <보호자>에 이어 4월 17일(목) 관객들과 만나는 한승훈 감독의 <이쁜 것들이 되어라>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poster_03.jpg

 

<이쁜 것들이 되어라>는 엄마의 노력과 의지로 서울대 법대에 합격한 후 10년째 사법고시를 준비 중인 ‘정도(정겨운 분)’와 그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두집살림 아버지의 딸(?) 경희(윤승아 분)의 만남을 유쾌하게 그려낸 성장 로맨스 영화. 한승훈 감독은 타인의 잣대로 살아온 ‘정도’의 모습을 통해 우리 시대 청춘들의 모습과 가족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그간 무게감 있는 역할로 대중들과 소통했던 배우 정겨운의 귀여운 허당 이미지와 함께 악착스러운 매력의 ‘경희’ 역을 맡아 ‘정도’를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배우 윤승아의 새로운 모습을 한 눈에 확인케 하며 화사한 봄기운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엄마의 얼굴에 볼을 맞댄 ‘정도’의 모습은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족의 의미를 암시하기도 한다. ‘누가 뭐라해도’ <이쁜 것들이 되어라>라는 태그로 영화의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는 <이쁜 것들이 되어라>는 2014 문제적 로맨스라는 카피에 걸맞게 20대 젊은이들의 사랑, 삶, 성공 등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2014 새로운 대표감독 탄생을 알리는 KAFA FILMS 2014의 피날레를 장식할 <이쁜 것들이 되어라>는 오는 4월 17일, 관객들과 만난다.


[추천 기사]

-좋은 부모가 되고 싶다면, 이 말만은 하지 말자
-<신의 선물>에 소개된 도서 『어머니 이야기』
-아주 개인적인 생존의 이야기 <노예 12년>
-갑각류가 좋을까, 포유류가 좋을까
-소녀시대와 2NE1, 혹은 바로 지금 여기의 한국 팝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