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te 신세계

  • 최신 순
  • 인기도 순
  • 쌍방향 결제 시대를 연 NFC

    NFC 결제시장에 대한 전망은 일단 장밋빛이다. 세계 모바일 결제시장의 성장 추이는 2012년을 분기점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2015년에는 1,200억 달러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전망된다. 그간 매년 꾸준히 증가해 왔던 한국 모바일 결제시장 성장률도 세계시장의 상승 곡선에 보조를 맞출 것으로 보인다.

    NFC RFID 쌍방향성 스마트폰 모바일 결제 USIM Lte 신세계 등록일: 2012.10.16

  • 미국에서 성공한 MVNO, 한국에선 왜 어렵나?

    MVNO가 이동통신 사업자보다 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에 언뜻 보면 MVNO의 성공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는 것처럼 보인다. 녹색소비자연대가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보면 소비자는 이동통신 시장에 더 많은 MVNO들이 진입하기를 바라고 있고, 그 이유는 근 10년 동안 변하지 않았던 이통 3사의 시장 장악에 대한 불만 때문이다.

    MVNO 스마트폰 트랙폰 Lte 신세계 등록일: 2012.10.09

  • 한국 학생들도 학교에서 디지털 교과서로 공부한다

    스마트폰 도입 이후 구글, 아마존, 애플과 같은 해외 빅플레이어의 움직임은 국내 콘텐츠 시장 변화의 원동력이 되었다. 게임, 음악 이후에 LTE 콘텐츠 시장은 최근 급성장 중인 e-북과 교육 콘텐츠가 주축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육 열기가 세계 어느 곳보다 높은 ‘교육입국’ 한국은 스마트 기기 등 정보통신 기술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 시장이 2008년부터 매..

    e-북 e북 아마존 킨들 아이패드 LTE Lte 신세계 등록일: 2012.09.25

  • 카카오톡에 위협 당한 이통사, VoLTE와 RCS에 희망 건다

    카카오톡과 같은 모바일메신저, 스카이프와 같은 모바일인터넷전화, 그리고 수많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들의 출현으로 이동통신사의 앞날은 매우 흐리다. 기존의 통신기본료와 음성통화료, 문자이용료를 통해 거둬들인 수익이 대체 서비스로 인해 서서히 사라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동통신사에게 아예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니다. 흐린 비전을 극복하기 위해 이동통신사들은..

    VoLTE RCS GSMA 조인 Joyn LTE Lte 신세계 등록일: 2012.09.17

  • 페이스북, HTML5 기반으로 애플 앱스토어 우회 시도

    IT 기술의 발전에 따라 기존 IT기기들도 보다 진보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기존 웹 기반의 사업자나 웹 채널을 보유한 사업자는 모바일 환경 도래에 따라 스마트 기기를 통해 사업을 확장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스마트폰에 맞는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있어 기존의 웹기반 시스템이 아직은 많이 활용되고 있다.

    HTML5 페이스북 스마트폰 LTE WAC Lte 신세계 등록일: 2012.09.11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