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호성 감독의 첫 연출작 <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 7월 개봉 확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가족이 만드는 단 하나의 힐링 무비가 온다. 서로 다른 사연을 지닌 세 사람이 가족이 되어가는 유쾌하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폴라로이드>가 오는 7월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제목 없음.png

 

일찍이 철이 들어버린 아이 ‘수호’와 영원히 철이 들 것 같지 않을 엄마 ‘은주’ 그리고 모자 앞에 나타난 중국인 남자 ‘양밍’까지 세 사람의 기막힌 인연을 통해 희망을 잃지 않는 가족의 사랑과 감동을 그려낼 <폴라로이드>가 오는 7월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8년전, 예기치 않은 사고로 중국 아이스하키 선수 생활을 그만두게 된 ‘양밍’은 어느 날 길에서 갑자기 혼절한 ‘수호’라는 아이를 알게 된다. 아빠 없이 철 없는 엄마 ‘은주’와 단 둘이 살아가던 ‘수호’는 마침 보모를 구하던 차에 따뜻하고 듬직한 ‘양밍’을 적합한 사람으로 선택한다. ‘양밍’을 잘 따르는 ‘수호’와는 달리, 엄마인 ‘은주’는 외국인이고 낯선 남자였던 그에게 거리를 두려 하지만 곧 그의 따뜻함과 자상함에 이끌리게 되고 ‘수호’와 ‘양밍’은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어 간다.

 

하지만 시한부인생을 살아가던 ‘수호’와 절망과 슬픔 속에 살아가는 엄마, 그리고 그들 앞에 나타난 낯선 남자 ‘양밍’ 이 세 사람에게 생각지도 못한 사건이 생기고 그 사실을 알게 된 모두는 혼란스러워진다. 과연 세 사람은 어떻게 각자의 방식으로 해결해 나가는지 그리고 그 아픔 속에서 어떠한 감동과 사랑을 그려낼지 벌써부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킨다.

 

지금의 행복한 이 순간을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에서 제작된 <폴라로이드>는 가수 겸 배우인 장나라의 부친으로 알려진 주호성 감독이 첫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아들 ‘수호’ 역에는 아역 김태용이, 엄마 ‘은주’ 역에는 배우 정재연이, ‘양밍’ 역은 중국에서 활동중인 배우 양범이 맡아 열연했으며 ‘수호’의 담임선생님 역으로 장나라가 특별 출연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에도 배우 이한위, 안병경, 윤주상 등이 특별 출연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폴라로이드>는 한중 합작 영화로 제작되었으며, 이번 영화를 계기로 앞으로 중국과의 문화 교류를 통해 친밀감을 돈독히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늘 희망을 잃지 않는 한 가족의 감동스토리를 통해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되새기는 시간을 갖게 될 <폴라로이드>는 오는 7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 한비야 “일기를 안 썼다면 시니컬한 사람이 됐을 것”
- 시인 문태준“스스로 깊어지는 것이 중요”
- 김이나 “직업 작사가는 현실에 있어야 한다”
- 존재한다는 이유로 빛났던 봄밤의 낭독회
- 5월 시심당, 박은정 시인의 『아무도 모르게 어른이 되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