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내가 사랑한 남자와 내 친구의 결혼식 <더 로맨틱 >

케이티 홈즈, 조쉬 더하멜, 안나 파킨의 삼각로맨스 12월 5일 개봉 확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을 앞두고 엇갈린 세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더 로맨틱>이 12월 5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20대 청춘의 사랑과 우정에 대해 그린 소설 [더 로맨틱]을 원작으로 한 영화 <더 로맨틱>이 12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소설의 원작자이자 이 작품의 감독인 갈트 니더호퍼는 <굿바이 그레이스>, <로봇 앤 프랭크>를 통해 진정성 있는 스토리 전달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여기에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케이티 홈즈, 조쉬 더하멜, 안나 파킨 세 배우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01.jpg


먼저, 이안 감독의 <아이스 스톰>으로 데뷔하여 <도슨의 청춘일기>, <폰 부스>, <배트맨 비긴즈>로 전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케이티 홈즈는 사랑하는 남자의 결혼식에 신부 들러리로 참석하게 되는 여주인공 ‘로라’ 역을 맡아 깊이 있는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톰 크루즈의 전 부인으로도 유명한 케이티 홈즈는 탄탄한 몸매와 베이비 페이스로 전세계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하기도 했다. ‘로라’가 사랑한 남자, ‘톰’ 역은 섹시스타 조쉬 더하멜이 맡았다.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로 ‘피플지’가 선정한 아름다운 50인에 뽑히기도 한 그는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전세계적인 배우로 등극했다. ‘톰’의 피앙세이자, ‘로라’와 절친한 친구 사이인 ‘라일라’ 역은 안나 파킨이 맡았다. 데뷔작 <피아노>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안나 파킨은 <엑스맨> 시리즈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트루 블러드>로 뱀파이어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4년간 연인 사이였지만 이제는 헤어진 ‘로라’와 ‘톰’의 야릇한 모습과 결혼식을 하루 앞둔 ‘톰’과 ‘라일라’의 심각한 모습이 대비되면서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들의 미묘한 관계는 예고편을 통해 더 자세히 드러난다. ‘로라’와 ‘톰’은 함께 있으면 언제나 즐겁고 자유로운 커플이었지만 미래의 안정감을 원했던 ‘톰’이 결혼 상대로 ‘로라’의 가장 친한 친구인 ‘라일라’를 선택하게 되면서 둘의 관계는 끝이 난다. 하지만 ‘라일라’가 ‘로라’에게 신부 들러리를 부탁하면서 ‘로라’가 결혼식에 찾아오게 되고 셋의 관계가 얽히고 설키게 된다. 달콤하고 행복해야 할 결혼식을 앞두고 엇갈린 세 남녀의 로맨스가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아련하게 할 것이다.

 

헐리우드의 핫한 배우 케이티 홈즈, 조쉬 더하멜, 안나 파킨의 달콤한 만남으로 시선을 모으는 <더 로맨틱>은 12월 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추천 기사]

-북칼럼니스트 이동환, 독서는 세상의 비밀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
-유시민, 진중권 책은 꼭 챙겨 읽어요
-[김태훈의 편견] 류승완 감독의 펀치와 맷집
-척 하면 삼천리, 역사 하면 삼천리
-<K팝스타3> 유희열 심사가 기대되는 이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