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주 특별한 성장통 <스트럭 바이 라이트닝>

12월 5일 개봉확정 짓고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 한 청춘의 성장기를 그린 영화 <스트럭 바이 라이트닝>이 오는 12월 5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지음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명 신문사의 최연소 저널리스트를 꿈꾸는 한 소년의 아주 특별한 성장기를 그린 영화 <스트럭 바이 라이트닝>이 오는 12월 5일, 국내 개봉한다. <스트럭 바이 라이트닝>은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하루하루를 고군분투하며 살아가고 있는 주인공 칼슨 필립스의 삶을 풍자하며 관객들에게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묻고 있는 독특한 코미디 영화로 사랑이나 우정을 소재로 삼고 있는 여느 하이틴영화와 달리 청춘들의 고민과 현실, 꿈들을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어, 새로운 성장영화의 등장을 알리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1.png

 

극중에서 이혼한 부모님, 약과 술에 취해 사는 엄마, 비난하거나 무시하는 학교 친구들 틈에 치여 살고 있는 주인공 칼슨의 유일한 기쁨은 글을 쓰며 드넓은 미래를 상상하는 것. 그는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마을과 학교, 사람들에게 염증을 느끼며 큰 도시로의 도피를 꿈꾸는 야망 가득한 캐릭터로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스타 ‘크리스 콜퍼’가 역할을 맡으며 열연을 펼쳤다.

 

‘크리스 콜퍼’는 골든 글로브 최우수 작품상(뮤지컬 코미디 부문)을 수상한 인기 뮤지컬 드라마 <글리>에서 나이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로 지난 2011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뽑히기도 했다. 특히 현재 작가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그가 고교 졸업반 시절 제작했던 10분짜리 극의 내용을 확장해 이번 <스트럭 바이 라이트닝>의 각본을 완성, 영화의 제작자로도 참여하며 이번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해왔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네 번의 에미상과 미국 연기자 조합상을 수상한 명품 배우, 엘리슨 제니가 극중 칼슨의 엄마인 셰릴로 변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연기파 개성배우들인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사라 힐랜드, 레벨 윌슨 등이 대거 출연하며 영화의 재미를 더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jpg

 

<스트럭 바이 라이트닝>의 메인 포스터는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칠판을 연상시키는 듯한 초록빛 배경과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의상을 입고 소품을 들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조금은 특별한 인생보고서”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청춘 영화의 발랄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특히 다른 모든 배우들이 중앙에 위치한 주인공을 향해 따가운 눈총을 보내고 있지만 정작 주인공은 의미를 알 수 없는 미소만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추천 기사]

-북칼럼니스트 이동환, 독서는 세상의 비밀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
-유시민, 진중권 책은 꼭 챙겨 읽어요
-[김태훈의 편견] 류승완 감독의 펀치와 맷집
-척 하면 삼천리, 역사 하면 삼천리
-<K팝스타3> 유희열 심사가 기대되는 이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