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돈과 권력이 진실을 만들까? 범죄 스릴러 <시크릿>

제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리차드 기어, 수잔 서랜든, 팀 로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격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리차드 기어와 수잔 서랜든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시크릿>이 오는 8월 29일로 개봉한다. <시크릿>은 뉴욕 헤지펀드계의 거물사업가 로버트 밀러(리차드 기어)가 사기횡령죄를 은폐하기 위해 회사를 매각하려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5.jpg


리차드 기어와 수잔 서랜든, 팀 로스 등 할리우드 명 배우들의 출연으로 신뢰감을 높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시크릿>은 뉴욕 헤지펀드계의 거물사업가 로버트 밀러(리차드 기어)가 사기횡령죄를 은폐하기 위해 회사를 매각하려던 순간,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하는 범죄 스릴러. <사관과 신사> <프리티 우먼> <언페이스풀> <쉘 위 댄스> 등을 통해 여심을 사로 잡아온 리차드 기어가 이번엔 냉철한 억만장자 사업가 로버트 밀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또한 영화 <데드맨 워킹>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할리우드 베테랑 연기파 배우 수잔 서랜든이 그의 부인 엘렌 밀러 역을 맡아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영화에 무게감을 더했고, 로버트 밀러에 의심을 품고 끊임없이 그의 뒤를 쫒는 형사 마이클 브라이어 역은 <저수지의 개들> <펄프 픽션>의 배우 팀 로스가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숨통을 조여오는 수사망을 뚫고 과연 밀러가 모든 증거를 은폐하고 무사히 회사를 매각할 수 있을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한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차드 기어는 화목한 가정을 이룬 성공한 사업가로 대외적으로 존경 받고 있지만 실상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프랑스 출신 예술중개인과 내연의 관계를 가지며, 투자 실패를 숨기기 위해 장부 조작까지 서슴지 않는 냉정한 인물 ‘로버트 밀러’의 두 얼굴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로 내연녀가 사망하고 혼자 도망친 밀러를 의심하는 형사 ‘브라이어’(팀 로스)의 수사망은 점점 좁혀져 오고, 장부 조작이 발각되기 전 회사를 매각해야만 하는 밀러는 권력을 동원해 증거를 은폐하기 시작한다. 리차드 기어는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권력층의 추악한 본성과 탐욕을 가감 없이 연기해내 평단의 극찬을 받았고, 제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어 출중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현재 전세계 화두인 금융위기를 배경으로 팀 로스, 수잔 서랜든, 리차드 기어, 브릿 말링 네 배우의 열연이 빛나는 영화 <시크릿> 은 돈과 권력의 힘으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와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자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치밀한 두뇌싸움을 그리며, 오는 8월 29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